안녕하세요.

우수한 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대학생 할인 링크 입니다..
구입에 참고하세요..

http://store.digitalriver.com/servlet/ControllerServlet?Action=DisplayHomePage&Env=BASE&Locale=ko_KR&SiteID=mswpkr&&&&&resid=lSuQ0goHAisAAFebNiQAAAAS&rests=1256782946903

윈도우 홈 프리미엄K 39,900원에 판매 하네요.. (프로페셔널이랑 가격이 같습니다.. 웬일로...)

프로페셔널의 경우 43,890 원 이네요... (부가세 포함.. 결국 홈프리랑 같은 가격 입니다.. MS 가 웬일인지.. 굿이네요..)
 
구매하실때 -->> (학교의 네트워크 도메인에 가입하셔야 하나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것을 클릭하면 프로페셔널입니다.

이번기회에 정품 사서 쓰세요~
대학생, 대학원생 등등 1메일당 1개씩입니다.. ^^


참고로 저도 회사에서는 다 패키지로 샀지만,,

뭐 꼭 대학생이 아니더라도,, 방법이야 많지 않겠습니까~ <다른 회원님의 의견을 존중하여 삭제>
같은 집에 학생이 있다면, 같이 사용하면 되겠네요.. 가족이 산건데 같이 쓴다고 뭐라 하진 않겠죠..^^;;;


---------내용 추가--------

직접 MS 상담 문의 결과 입니다.

남의 계정을 불법으로 이용하는 것은 불법인거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래도 되겠지, 하는 부분에 대해서 상담 한 것입니다.

불법사용을 조장하거나, 일반인이 대학생 계정을 몰래 사용하는 것을 부추기는 것이 아닙니다.

이 글을 불법을 조장한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은 저와 의견이 다른것 같습니다.
자신의 의견과 다르다고 '옳지않다' 라고 하신다면,
구매 정보글에, 불법을 하고 말고 따지는거 자체가 전 이해가 안간다고 답변 드립니다.
왜냐면 """불법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방법""" 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1. 졸업을 하여도 일반 패키지와 동일한 자격은 계속 유지 됩니다.. 죽을때 까지..
(단 하루만이었어도 인정 된다는 겁니다.)
그러니.. 대학생에게만 권한을 주는게 아니라. 학생신분은 구입환경이 열악하기 때문에 그 환경에 대해서만 혜택을 준다는 내용입니다.
그러니 '학생신분'만 혜택이 아니라.. '학생일때 구입' 이 혜택이 되는 겁니다.

2. 가족중에 대학생이 구입하여 같이 쓴다고 하여도, 국가기관에서 나와서 왜 다른사람이 쓰냐고 법적으로 고소하지 않은 이상
MS에서는 특별한 법적 대처를 하지 않을 거 같다고 합니다. ( 이부분은 민감한 부분이라 상담원이 쓰라 마라 하지 못하는 것이죠)
그런데 가족끼리 PC를 같이 사용하는 것 자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니 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 구입한 OS가 깔려있는 노트북은 형재나 부모가 사용 못하진 않습니다. 뭐 당연한거죠.. 제가 너무 예민한가요..^^

3. 양도가 가능하답니다. 1사람당 1번씩 양도가 가능하며 학생신분이면 상관없다고 합니다. (대학생, 대학원생 등등)

4. 민감한 질문 입니다만,, 만약 학생이 구입한걸 다른사람이 사용할 경우를 물어 봤습니다.

이부분은 명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부분이지만,,, 대충 말씀드리겠습니다.

만약, 국가기관에서 찾아와서 개인의 컴퓨터나 노트북을 검열하는데, 대신 쓰고 있습니다.. 상관없죠..
하지만 도용했거나 악의적으로 다른사람의 계정을 이용해 사용했다고 검사결과 밝혀지면 국가기관에서 고소를 할 수 있답니다.

그전에 MS 측에서 법적으로 제재 한다거나 집으로 찾아와서 검열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자신들은 국가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개인적으로 어떻게 사용하든, 제재를 할 수 없다고 하네요. 그럴 생각 및 방침도 없다고 하구요..

MS측에서는 자신들의 저작권보호를 이용해서 사용자들을 제재하거나 불법이나 위법을 가리는 곳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것은 국가기관에서 할일 이라는 것이죠.. 지극히 사용자 입장 이었습니다.

자 대충 명확한 답변이 됐는지 모르겠네요..

더욱 자세한건,, 쓰질 못하겠네요.. 더욱 궁금하신점은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추신 : 제 글을 정확한 100%정확한 정보로 오인하시고 구입을 하지 마시길 바라며,
            정확한 MS의 정책은 직접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쪽찌를 부탁드린건 제 사적인 얘기까지 있어서 이니 양해 주시고요..

말이란게 한다리 건너면 와전되는거라.. 이글은 어느정도 게시후 자삭하겠습니다. 물의를 일으킬 만한 글이라고 생각 안했는데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듯 하네요..

아참, 회원님들의 소중한 댓글은 지우지 않습니다. 본문내용만 삭제 하겠습니다.
profile

.

키보드매니아 15년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