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기기 업체로 잘 알라져 있는 로지텍 사는 자사 웹사이트에서 

https://www.logitech.com/ko-kr/devices/designed-for-mac.html 에서 맥용으로 개발된 제품군을 안내하는 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소개된 제품들은 로지텍 제품 중 주력군인


MX KEYS MINI FOR MAC, MX KEYS FOR MAC, MX MECHANICAL MINI FOR MAC, LIFT FOR MAC, ANYWHERE 3 FOR MAC

등 입니다. 


로지텍의 맥용 제품군은 키보드 혹은 마우스 등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혹은 실버톤의 제품들이며


로지텍 키보드의 경우는 맥에서 자주 사용되는 Command, Option키가 기본 맥 환경에 맞게 설정되었으며, 맥 전용 키보드 인쇄, 맥 전용키인 로그아웃 키 등이 적용되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는 키보드에 비해 PC용 제품군과의 차별화된 점은 거의 없습니다만 기기 색상이 맥에 맞게 세팅되어 있으며, 구성품 및 박스가 맥용으로 표시되어 있어 맥 사용자들이 좀 더 신뢰를 가지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해주고 있습니다.  


입력기기 양대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는 로지텍과 마이크로소프트 중 마이크로소프트가 맥용 제품 지원을 거의 신경쓰지 않는 것에 비하면 로지텍사는 맥 환경을 충실하게 지원하고 있고 이에 따라 맥 사용자들도 로지텍 입력기기를 애용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MAC OS 환경 뿐 아니라 iOS에서도 애플과 로지텍사는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당분한 로지텍사의 맥용 지원은 충실히 지원될 것으로 추측 됩니다. 


LOGITECH_MAC.jpg


MX_KEYS_MIINI_MAC.png

LIFT_FOR_MAC.jpg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