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로지텍 MX KEYS와 MX 마스터3를 사용하고 있는데 어느순간 보니깐 로지텍 옵션 플러스로 업데이트되어있네요. 원래 잘 사용하는 편이긴 했었는데, 이번엔 어플(프로그램)별로 핫키를 수정할 수가 있어 매우 활용도가 높네요.

저는 마우스 단축키를 전부 수정해서 커스텀했거든요. 정말 X 좋습니다. 특히 MX3 휠이 왼쪽에도 있어서 운영체제 멀티윈도우 전환하는 작업으로 해놓으면 진짜 쩔어요 ㄷㄷ... 딱 1가지 제스처는 너무 불편해서 안씁니다. 제스처 버튼 누른 상태로 움직여야 되는데 제스처 버튼 누르고 움직이면 뭔가 하던일에 집중이 풀려서 불편하더군요..

뭐 어쨌든 로지텍 옵션을 활용한 작업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러고보니 이번달은 축구도 재미있고 디아4도 출시해서 재미있고 쇼퀸이란 제가 기대 중인 예능도 나온다고해서 재미있는 달이될 것 같네요. 축구 4강전은 이번엔 생각도 못했는데 4강까지 진출해서 대단한 것 같습니다. ㄷㄷ.. 

그리고 디아4 내일 정식 출시되면 시작할꺼긴 한데 GPU가 딸려서 좀 걱정이네요(RTX4090사고 싶다!!!)... 쇼퀸이란 프로는 10~50세 여성이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라고하네요. 전 여자(?)많이 나오는 걸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ㅋ.. 쇼퀸 본방도 기대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요즘 AI 때문에 이래저래 걱정이 많네요. 솔직히 좋은 건 알겠는데 MS가 하려는 모습은 다 필요 없고 AI로 모든걸 독식할꺼야! 라는 모습으로밖에 안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