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오전 8시 30분 쯤에 출근하거든요..
>야간에는 퇴근하면...보통 9시 정도..
>그래서..야간에..제가 살좀 빼려고..런닝머신으로..40분 정도를 뛰었습니다.
>그런대..그 이후가 문제입니다..배가 고파서 돛虛?잠을 못 자겠어요..
>먹게되면 운동한게 하나도 소용이 없어지는 거잖아요...
>정말 새벽5시 쯤이 되어야 잠이 옵니다...
>뭐..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진짜..살빼야 합니다..살이 너무 쩠어요...대략 10kg정도 빼야됩니다..
>친구놈들이..맨날 미륵돼지 같다고 놀려요...ㅜ,,ㅡ
>
>
저도 살 빼는덴 실패했지만, 살뺀단고 이것저것 많이 알아본 입장에서 간단하게 적어보면요.. ^^

1. 살 빼는데 중요한건 지방을 없애는 것입니다. 운동하면서 근육이 자꾸자꾸 붙는다면 실제로 체중은 늘 수 있습니다만, 함께 지방은 소모될 것이기 때문에 부피는 줄어듭니다.(제가 말주변이 없어 잘 표현을 못하겠군요..;;;) 즉 살은 빠지지만 몸무게는 줄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런닝머신만 딱 40분하면 지방은 쪼~끔 소모되고 몸에 있던 수분이 빠져나갑니다. 그래서 매일 런닝머신 뛰고나서보면 몸무게는 많이 빠졌는데, 장기간 몸무게를 확인해보면 한두주 지나도 겨우 1~2kg밖에 안줄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만... 몸무게를 줄이는 건 길게 보고 하시는게 좋기 때문에 너무 조바심을 갖지 말고 느긋하게 운동하다보면 살이 빠진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을것입니다. 한 6개월정도는 계획을 세우고 하세요.

3. 운동을 하면 살이 잘 빠지는 사람들 있죠? 그 사람들은 근육양이 많아서 기초대사량이 크기 때문에, 몸에 쌓여있는 칼로리를 잘 소모하기 때문에 살이 잘 빠집니다. 시간을 조금 더 내셔서 적당한 근육운동도 해주시면 좀더 멋진 몸매를 함께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단 근육운동은 처음부터 무리하게 하면 다치기 쉽기 때문에 운동하시는 곳의 트레이너분께 문의해서 하나씩 배워서 하시는게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운동하는 분들은 누가 물어보면 좋아라 알려주실테니, 너무 어려워하지 않고 물어보셔도 될거에요.

4. 근육을 늘려가면서 운동할때 단백질 보조제 같은 거 먹기도 하는데, 일상적인 살 빼기 운동에서 단백질 보조제는 필요없구요.. 만약 너무 배가 고프다면 운동 후 우유 한컵이나 닭가슴살 익힌 걸 한두조각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우유도 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먹는 것은 좋지 않구요, 닭 가슴살을 드실 때에는 맹물에 닭 가슴살만 익혀서 드셔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운동하고 배가 고파서 무언가 섭취해야 한다면 저칼로리 고단백 음식을 조금 드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5. 한 6개월에서 1년정도 생각하고 운동하세요. 10kg 안빠질거 같아도 운동하다보면 조금씩 빠져서 1년 후에는 살찌기 전보다 더 나은 몸이 되어 있을겁니다. ㅋㅋ
일주일에 3일이상은 꼭 운동하셔야 하고, 운동하는 동안 술은 안 드시는게 좋을겁니다.

저란 놈도 운동 하다 안해서 지금은 배가 나온 상태라 다시 운동할 계획입니다... ^^

딴지일보의 봄날 아줌마의 운동 방법이나, 여기저기 있는 운동 관련된 곳이 많이 있으니 적당한 곳 하나 찾아서 보시면 도움이 될것입니다.

저도 고민하던 내용이라 주절주절 적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