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절대 키보드에 뽐뿌를 받아 게시물 올려 봅니다. 절대 키보드 이야기는 아니고 보급형(?) 절대 키보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오늘 체리사로 부터 연락을 받았는데 한국을 포함한 극동 아시아 (일본 혹은 중국)을 위한 제품을 기획하고 있는데 사용자 분들의 의견을 구한다고 하는군요.

뭐 극동 중의 으뜸은 우리나라 아니겠습니까. 흐흐 해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가능한 구체적으로 적어주시면 체리사에 한국 사용자들의 의견을 올리는데 도움을 받을 것 같습니다. 다만, 현재 단종된 제품이나 제품 케이스 자체를 바꾸는 것등은 의견을 보낼 수야 있겠지만 (MX-5000 같은 거죠. 저도 하나 가지고 싶네요~) 실행 여부가 불투명 합니다. T_T 현재 나와 있는 제품의 요소들을 결합해야 하는 것이 현명하리라 생각합니다. 어쨌던 의견을 적어주실때 참조할 모델명과 특정 부분(스위치, 케이스, 자판) 등을 적어주시면 의견 구하는데 좀더 많은 참조가 되겠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댓글 좀 달아 주시길 바랍니다. 어쨌던 한국의 키보드 유저 분들을 세계적으로 인정해주시기 시작했군요. 좋은 의견 기다리게습니다.

P.S.) 커피 한 잔 마시고 '러브 스토리 인 하버드' 보러가야 겠슴당. 김태희양 정말 이쁘네요~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