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력기기 전문 업체인 아이오매니아에서 유럽, 미국, 호주 등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이밍 주변기기 및 악세서리 업체인 Cybersnipa 제품을 출시한다.  

CYbersnipa
제품군 중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되는 것은 Battle Bag.

이 제품은 게이머들을 위한 전용 가방으로 많은 장비를 들고 다니는 게이머들을 위해 기획 및 디자인 되었다. Battle Bag의 가장 큰 특징은 별도의 탈 부착 가능한 키보드 파우치가 가방에 포함되어 있다는 점. 기존의 노트북 가방이나 빽팩 등은 키보드를 넣고 다닐 공간이 마련되지 않았고 이 때문에 키보드의 경우에는 별도의 가방을 사용하거나 손으로 들고 다녀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반면에 Battle Bag의 경우에는 키보드를 포함한 게임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가방 하나에 수납할 수 있으므로 이동이 잦은 게이머들이게는 편의성이나 활용성이 크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아이오매니아에서는 Battge Bag과 함께 마우스 패드 2종도 함께 출시했다.

Cybersnipa Mouse Matt Snpia 패드는 일반 마우스 패드론 보기 드물게 사이버틱한 화려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제품으로 가로 38cm, 두께 4cm의 넉넉한 너비와 두께를 제공하여 사용자는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기거나 기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Cybersnipa Mouse Matrt Black
제품은 아시아 시장을 위해서 제작된 특별 생산 제품으로 오염에 강한 블랙 바탕의 제품이며 로고는 실크 인쇄 대신 부착 형태의 로고를 사용해 좀 더 고급스럽다. 기타 다른 부분은 Cybersnipa Mouse Matt Snipa과 제품과 동일한 사양을 지니고 있다.

CYbersnipa의 여러 제품군 중 위 세 제품이 가장 먼저 출시되었으며 향후에도 경쟁력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계속해서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한다.

battlebag.jpg 

cybersnipa_mouse_matt.jpg 

cybersnipa_mouse_matt_black.jpg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