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키매냐 유퉁입니다.
다른 회원님들 강아지 키우시는지.....강아지 이야기 한번 해볼까 합니다.
예전에 키우던 치와와가 15년의 천수(?)를 누리고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한 1년 정도 지나니 무척 집이 허전해서 동생이 닥스훈트 한마리를 사왔습니다.
예전부터 닥스훈트를 한번 키워보고 싶다고 종알 종알 대더니 그냥 확(?) 질러 버렸네요.

강아지에 관심이 많아서 약간 잡다한 지식이 있는데 그 중에서 3대 지랄견하면 비글, 코카스파니엘, 슈나우져 이렇게 알고 있었습니다.
뭐 위의 나열한 개들도 훈련 받으면 괜찮다고 하지만 그 전까지는 아주 발광(?)을 한다고 알고 있어서 3대 지랄견만 아니면 되겟구나..했더만....아주 그냥 초 발광 광전사 모드네요..-_-;

이미..쇼파 한개, 강아지 집 하나, 휴대폰 충전기 2개, 식탁용 의자 한개, 컴퓨터 의자 한개, 신발 두켤레, 옷가지 여러벌...

예전에 키우던 강아지들은 정도껏 했는데 이건 뭐....진정한 계왕권! (?)

그래도 팰수가 없는데 팰려고 손을 팍 들어도..표정이...
나 때릴거임? @_@?
이런 표정이라..도저히 때릴수가..ㅠㅠ

그래도 집에 오면 미친듯이 반겨주고 활기가 과도하게 넘쳐서 집안의 활력소가 되주고 있습니다.
저녁에 가족이 모두 모이면 강아지 이야기하는게 참 훈훈해지죠. ^^



-천상 천하 유아독존-

하도 개판쳐서 묶어놨더니 자기 집을 다 물어 뜯고버리고 집을 깔고 않고 우아하고도 고고하게 앉아 있어서 사진 한방 찍었습니다.
제가 제일 먼저 참상을 발견했는데 화가 나긴 보다는 웃음이 막 나오더군요 (ㅋㅋㅋ)

키보드는 그냥 마냥 저냥 좋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