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폴드, 독특한 키감의 멤브레인 게이밍 키보드 출시

 

레오폴드㈜ (대표 강산, www.leopold.co.kr)가 멤브레인 방식의 게이밍 키보드인 ACK-231UGa를 출시했다.

 

ACK-231UGa 키보드 만의 차별화 된 특징은 부드러운 키감과 타이핑 시 발생하는 클릭음이라고 할 수 있다. 기존의 멤브레인


키보드에서 느낄 수 없었던 부드러운 키감을 제공하여 쾌적하고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며, 멤브레인 키보드로는 드물게 타이핑 시 클릭음(Tactile Sound)를 구현해 타이핑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음과 동시에 정확한 입력 작업에도 도움을 준다. 클릭음 자체도 기계식 클릭 스위치에 비해 소리가 작아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같은 클릭 사운드 부분은 키 작동기 부분의 슬라이더를 통해 이루어지는 것이며 실제 키보드 구동은 일반적인 키보드와 같이 러버돔과 멤브레인 쉬트를 통해 이루어 진다.

 

또한 멤브레인 키보드로는 드물게 키보드에 메탈프레임을 내장 내구성을 강화하는 것과 동시에 안정적인 타이핑을 가능하게 해준다.

 

USB 방식의 ACK-231UGa는 조합에 따라 최대 20개까지의 동시입력기능을 지원하다. 국내 외의 최근 이용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FPS 및 스포츠 게임과 같이 동시 키 입력이 빈번한 게임의 대부분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국내 최대의 키보드 전문 커뮤니티 키보드매니아(www.kbdmania.net) 운영자인 한만혁씨는 멤브레인 키보드임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고급 부품들을 사용하여 충실한 키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국내 판매되는 멤브레인 키보드 중에서도 수준급의 키감이라고" ACK-231UGA를 높게 평가했다. 그 밖에 동시입력 및 클릭음 등의 기능 역시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게 받아들여 질 수 있는 부분이라고 덧붙였다.

 

ACK-231UGA는 기본 구성물로 키보드 본체와 사용 설명서가 들어가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2 9천원 이다. 제품 출시와 함께 키보드매니아 및 여러 사이트를 통해 필드테스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레오폴드는 이번 보급형 키보드 출시로 고급형 키보드에 이어 보급형 키보드까지 보다 다양하고 탄탄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올해 3~4개 이상의 신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 키보드매니아에서 필드 테스트 인원 10명을 모집합니다 !!!

ACK-231UGa 출시를 기념하여 키보드매니아에서 10명의 필드 테스터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아래 -

1. 응모 기간 : 2010년 06월 09일 (수) 오전 10:30분 ~2010년 06월 10일 (목) 10시 30분
2. 응모 방법 : 간단합니다. 댓글로 이벤트 참여합니다라고 하면 이벤트 신청은 끝납니다.
3. 필드테스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10년 06월 10일(목) 오전 11시
4. 필드 테스터로 뽑이신 분께는 1인당 키보드 1대씩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총 10명 선정)
5. 제품 1주일간 사용해 보신 후  키보드매니아나 기타 커뮤니티 혹은 개인 블로그에 사용기 (분량 및 사진 유무 상관 없음)를 올려주시고 해당 링크나 글을 kant1971@hitel.net 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231-1.jpg 
231-2.jpg 

231-3.jpg 

231-4.jpg 

231-5.jpg 

231-6.jpg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