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본 옥션 구경중 신기한... 키보드를 봐서 이렇게 한번 저의 키보드매냐의 첫글로서 올려 봅니다.



1.jpg 


먼가 좀 이상하죠??


3.jpg 


사진이 잘못되었나 싶습니다만...


2.jpg 


ㅎㅎ


판매자의 말에 의하면 왼손잡이용이랍니다.


이런 듣지도 보지도 못한 신기한 물건이네요 ㅎㅎ


주소는


http://page11.auctions.yahoo.co.jp/jp/auction/n91744521


판매자의 설명을 번역기 돌리면


상품 설명

문자 키와 10키부가 반대로 배치 된,왼손잡이 에게 사용하기 쉽은 키보드.10키의 레이아웃도 연구 되고 접고, 쓰기에 편리 함도 향상 하고 있습니다.사이즈도 넉넉하게 풀 사이즈입니다.
Lefty는 문자 키와 10키를 단순하게 단순하게 좌우를 교체 단지 # 가(이) 아닙니다.탑재되는 10키의 배열은 입력 방법의 최적화를 위해서 특수 배열을 채용.이것은 미국 에서의 통계에 왼손 에서의 입력시에 역배열 이 입력 효율은 좋다.이라고 하는 데이타에 기초한 것입니다.
문자를 입력 하는 문자 키는 일반적인 QWERTY배열을 채용 하고 있기 때문에,종래까지의 입력 스타일을 무너뜨리는 일 없이 문자 입력이 가능합니다.이것에 의해 오른손잡이의 분(쪽,편)에서도 커서 키 등의 콘트롤을 왼손에 행하고 싶은 경우에도,위화감 없이 쓸만합니다.
종래까지 10키 레스의 키보드의 좌측에,외첨부(부)10키를 두는 것에 입력이 하 #등이다를 해소 하고 있던 분(쪽,편)에는 장려 사양입니다.키 스위치는 물론 메카니칼 타입을 채용.다른 다이어 텍 제품과 동 하의 제대로 된 터치는 이Lefty에서도 능숙으로 옵니다.USB포토도 키보드 양측에 장비 해 좌우 어느 쪽에나 마우스를 접속에서 옵니다.
다이어 텍에서는 진짜 사용하기 쉬움이란 뭔가를 과제로 하고, 사용하는 남의 입장에 처한 제품 구조를 진행시켜 있습니다.또본 제품과 같은 유니버설 디자인도 적극적으로 받아들인 것도 금후의 과제로 하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USB1.1 (케이블은 키보드에 직붙다)
■본체 측면으로 USB1.1허브2포토 장비

사이즈 그 외
폭470mm×(길이)깊이165mm×두께40mm
키 스트로크・피치 / 3.5mm・19mm
케이블 길이 / 1.5m
재질 / ABS수지
대응 기종
USB포토를 가지는DOS/VPC에,Windows98(SE)/Me/2000/ XP가 인스톨 된 기종
정도 등 사진에 판단 부탁합니다.
상자,설명서 없음,부속품 없음,기려이지만 소상처 등 있습니다.
1매째에 찍혀 있는 물건이 모두입니다.
발송이지만,정형(보장무)・정형외(보증무)・우체국택배(수취인지불)・야마토편(수취인지불)등 낙찰후 요상담으로 정해 싶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사진에 판단 부탁합니다.
약속이지만 NO!클레임・NO!리턴 으로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