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옛날... TG3 광풍의 시절에 돈주고도 못 구한다는 귀하디 귀한 TG3를 선뜻
체험할 기회를 주셨던 열혈강사님의 홍익인간의 정신이 어린 이벤트를 기억하시는지요.
(http://www.kbdmania.net/board/zboard.php?id=freeboard&page=1&sn1=&divpage=3&sn=on&ss=on&sc=on&keyword=열혈강사&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5966)

당시 TG3에 별다른 뽐뿌를 받지 않은 저였지만,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키매냐의 훈훈함을 느끼게 해준 그 이벤트의 정신을 이어받아 저역시 키매냐의 훈훈함에 보답하고자 합니다.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꽃자주색 옻칠 맥미니"(또뀨도 아니고 맥미니에다가 옻칠하는 미친 넘은 저 하나밖에 없으리라 생각하기에 단 하나뿐이라 자신합니다...ㅋ)를 체험할 기회를 드립니다.

키감보다는 옻칠의 "촉감"을 느껴보시라는데 의의가 있습니다.

생각같아선 무한정 대여해 드리고 싶으나, 사정상 5~7분만 받겠습니다.

룰은 열혈강사님의 방식과 동일합니다.

[룰]
순서에 따라 처음 분이 다음분께 목요일에 택배를 발송하시고,
그 다음 분 역시 받은 다음주 목요일에 발송하는 식으로 일주일씩 체험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단, 제가 지금 빌려드린 분께 착불로 발송하는 극악무도한 만행을 저지른 탓에 다음분께 착불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물론 마지막으로 저에게 보내실 분도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참여조건]
키매냐의 훈훈함을 위한다는 명분에 좀 위배되나, 약간의 조건을 적용하겠습니다.

단, 아래 조건은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을 때만 적용하겠습니다.

1. 포인트 500점 이상
2. 개인정보가 비공개가 아니어야 하나, 활동이 꾸준하신 분 제외(지극히 주관적인 잣대임을 양해바랍니다.)
3. 자유게시판에 단 한번이라도 글 또는 댓글을 올린 적이 있어야 함

[주의사항]
아래사항에 해당되시는 분들께는 신청을 심사숙고해 보시길 권합니다.
1. 백축(로이터 순정백축) 알레르기 보유자
2. 맥미니와 같은 미니배열 알레르기 보유자
3. 키피치 높은 키캡 알레르기 보유자(일반적인 체리키캡보다 높음)
4. 얇은 키캡 알레르기 보유자(옻칠로 두꺼워졌다 하나, 원판인 맥미니 허접키캡이 어디가겠습니까.)
5. 환상에 가까운 기대감 보유자(제일 무섭습니다...-_-;;;)


앞서 말씀드린대로 옻칠의 촉감과 질감을 느끼는데 의의가 있는데, 너무 주저리주저리 늘어놨군요.

여튼 생각 있으신 분은 댓글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 참, 지금 사용하시는 분 다음에 또다시 대여하실 분이 계셔서

이번 이벤트의 공식적인 1차 발송은 다음주 목요일부터입니다.

그리고 대여 나가 있어서 사진 올려드리지 못하는 점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글 : 참가조건의 의도는 신청자 분들이 많으실 경우에 대비해서 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께 우선권을 드리고자 한 것입니다. 근데 조금 현실성이 떨어지네요. 조건을 조금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흠집낼까봐 부담스러우신 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저를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극히 실사용주의자라 흠집같은 거 신경 안 씁니다. 여러 사람손을 돌고 배송되다 보면 약간의 흠집은 필연적인 겁니다. 그정도는 이미 각오하고 이벤트를 여는 거니 안심하세요.

게다가, 옻칠이 생각보다 굉장히 경도가 강합니다. 키캡빼다가 메탈리무버가 미끌려서 측면을 긁었는데 흠집하나 안 났습니다. 전혀 신경쓰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