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키보드를 하나 구매하려고 생각중입니다.
헌데 제손이 민감한건지. 남들이 괜찮다고 하는 키보드들은 그저 그렇더군요.
물론 고가형 키보드를 써보지는 못했습니다.

예전에 아론에 대한 평가가 좋길래 덥썩 구매했던적이 있었죠.
결과는 10분후 재포장해서 그날 바로 다른분께 양도되었죠.
아론은 제게 있어 너무나 가벼운 키감을 주더군요. 소리도 소음에 가까웠죠.
그후 구매한건 넷피니티(타일랜드산)였습니다.

특유의 쫀득거린다는 표현에 어렵게 구했습니다. 지금은 좀 쉽게 구할수 있는것 같더군요. 허나 넷피니티 역시 하루만에 방출이 되었습니다.
이유는 너무나 키가 무겁다고 느꼈습니다. 손도 금방 피로해졌고요.

결국 MS의 데스크탑 프로로 지금은 사용하고 있습니다. 편의성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반해 사용하게 되었죠. 그나마 저위에 언급한 놈들보다는 제게 맞는 키감도 제공해 주었고요. 헌데 이번에 사무실에서 잘사용하고 있던 키트로닉 제품이 망가져 버렸습니다. 멤브레인 방식이면서도 꽤 괜찮은 넘이었는데.. ㅡㅡ;

그래서 이번에 큰맘 먹고 좋은(?) 키보드를 하나 구매하려고 합니다. 멤브레인 방식보단 기계식을 택하기로 했습니다. 이곳에서 사용기를 보니 대부분 칭찬 일색이라 사실 감이 오지를 않습니다.

여러 고수님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서 이번엔 제대로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타이핑해본후 구매한다면 좋겠지만 지방에 사는 저로선 기회가 되질 않습니다.
주변에 키보드에 관심 있는분도 없으시고요.

아론 보다 소리도 적고 가벼운 키감이 아닌 제품이 있다면 추천해 주셨으면 합니다.
넷피니티 처럼 무거운 키감또한 싫구요. 아론보단 무겁고 넷피니티보다 가벼운 그런 키감을 가진 키보드가 있을까요..?

저에게 맞는 키보드를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