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공지한 데로 사고 팝니다 관련 게시판 세칙을 작성하여 2012년 6월 15일 새벽 0시 부터 적용합니다.

자세한 회칙은 자유 게시판 상단의 공지 게시물을 참고하시거나 공지사항 게시판의 개정 회칙 게시물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운영자 kant 입니다.

 

Geber님의 글을 임시 저장 장소로 이동합니다. 회원 개인간의 분쟁은 기본적으로 회원간에 풀어야할 문제이며

이번과 같이 자유게시판에서 불필요한 논쟁을 하는 것은 적당치 않습니다.

 

또한 장터란에 관해 두 가지 회칙을 정해 2012-06-15 (금) 새벽 0시 부터 진행하고자 합니다.

 

첫째, 일괄 판매 금지 입니다.

 

내일 새벽 부터 제품을 묶어서 파는 경우는 엄금 입니다. 여러개의 제품을 내놓을 경우 개개 제품 단위로 판매를 해야 됩니다.  

일괄 판매를 명시하거나 기타 유사한 형태로 가져가고자 하는 경우 경고 없이 해당 회원 ID를 포인트를 0으로 리셋 합니다.

 

둘째,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과 같은 개인 정보를 제외한 판매 완료글에 정보 삭제 금지 입니다.

 

개인 전화번호나 일반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를 제외한 가격을 비롯한 판매 정보는 그대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반하는 경우에는 경고 없이 회원 포인트가 0으로 리셋됩니다.

 

이번 건은 매우 유감입니다. 가능한 규칙이나 제재 없이 자율적으로 운영되는 동호회를 계속 생각하고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다만 이러한 운영진의 바램이 실제 동호회 게시판에 적용되지 않기에 부득불 제제 원칙을 정하게 되었습니다.

 

향후에는 위와 같은 운영진의 강제적인 원칙 지정이 없기를 바라고 또한 회칙이 지정하지 않더라도 상식선에서 회원분들 각자가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그럼...

 

 추가 ) 위에 부분에 근거해서 회칙을 오늘 저녁에 변경하여 내일 0시 전에 공지 합니다. 기본 기조는 유지하겠으며 세부적인 사항이 필요하다 생각할 경우에는 세칙을 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구요..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