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ucker_main.jpg

Tt eSPORTS, 가성비 최고의 게이밍 키보드 ‘누커(KNUCKER)’ 국내출시
- 게이밍에 최적화된 플런저 스위치 키보드 국내 첫선
- 스타크래프트2 프로게이머 ‘장현우 키보드’로도 유명

 

써멀테이크(www.thermaltake.com)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유통사인 ㈜피에스코(대표 박상원)는 써멀테이크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인 Tt eSPORTS(www.ttesports.com)의 게이밍 키보드인 ‘누커(KNUCKER)’를 국내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knucker-img-2.jpg

 

국내 최초 플런저 스위치 탑재 키보드
Tt eSPORTS의 키(key) 스위치 R&D 센터는 최신 게이밍 키보드 개발을 위해 플런저(Plunger) 스위치 기술을 선보였다. 플런저 스위치는 15,000,000 회의 키스트로크 수명과 빠른 키 응답(입력) 속도로 정확한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plunger sw_1-1.jpg

 

특히 플런저 스위치는 기계식 키보드와 같은 부드럽고 가벼운 터치감(키감)을 제공하며, 손가락 끝의 낮은 키 압력 만으로도 빠른 키 입력이 가능하여 (청축)기계식 키보드의 단점으로 지적된 키 소음도 걱정 없다.
또한, 누커 키보드는 안티 고스트(Anti Ghost) 기능을 지원하여 최대 16 키(Key)를 동시 입력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최대 8배속(S1~S4 Key)의 키보드 반응속도
누커(KNUCKER) 게이밍 키보드는 지속적이고 빠른 응답속도를 요구하는 게임 장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knucker_s4key_1-1.jpg

 

특히 스위치 응답 속도를 가속화 해주는 ‘S4KEY’ 기능을 탑재하여 키 반응속도를 게임 환경에 맞게 기본 1배속에서 최대 8배속까지 4가지의 모드로 전환할 수 있으며, 긴박한 게임 상황 속에서도 빠르게 모드 전환이 가능하도록 Fn + S 키(key)를 동시에 누르는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1~8배속으로 즉시 전환이 가능하도록 게이머 중심의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높은 내구성의 ‘일렉트릭 사이언’ 실크 프린팅 키캡
누커(KNUCKER) 키보드의 각각의 키 캡은 ‘Tt eSPORTS 산업 페인팅 워크샵’을 통해 새롭게 디자인 되었다.
시각적으로 선명한 일렉트릭 사이언(Electric Cyan) 색상의 실크 프린트 기법을 적용.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내구성 강한 프린팅 기술을 도입하였으며, 일반적인 흑백 프린트 기법과의 시각적인 차별화를 꾀했다.

 

knucker_Electric Cyan_1-1.jpg

 

또한, 게이밍 환경을 고려해 FPS, TPS 게임 등에서 자주 사용되는 4개의 방향키와 W, A, S, D의 레드 키캡을 기본 제공한다.

 

게이머는 도구 탓을 하지 않는다? 국내외 프로게이머들도 인정한 키보드
누커(KNUCKER) 키보드는 전세계 20개국 이상의 프로팀에서 공식 사용하고 있다. 특히 최근 스타크래프트2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WCS)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세계 최대 규모의 대회인 배트넷 월드 챔피언십(BWC)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장현우(Creator_Prime) 선수가 사용하고 있어, 일명 ‘장현우 키보드’라고도 불릴 정도로 국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키보드다.

 

knucker_prime_01.jpg

 

이밖에도 서든어택 초대 챔피언인 국내 여성 프로게임팀인 SJ Gaming에도 공식 협찬되어 사용되는 만큼 그 성능과 밸런스, 키감, 기능 등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knucker_battle Dragon.jpg

 

이밖에도 사용자의 편리를 고려한 팜레스트(Parm Rest) 디자인을 통해 장시간 키보드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설계되었고, 팜레스트 중앙에 Tt eSPORTS의 로고인 ‘배틀 드래곤’을 삽입하여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가미하였으며 Fn + F12 키(key)를 동시에 누르면 LED가 점등되어 배틀 드래곤 로고가 떠 있는듯한 시각적인 효과를 안겨준다.

 

누커(KNUCKER) 게이밍 키보드는 한글 자판으로 프린팅 되어 국내 출된다.

 

 


[제품상세정보]

- 써멀테이크 Tt eSPORTS KNUCKER : http://blog.danawa.com/prod/?section_m=PC&prod_c=1851454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