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키보드매니아 선배님들 !


저는 '가컬' 이라는 PC주변기기 및 악세사리 제조업 브랜드를 운영 중인 파주에 사는 류명운 이라고 합니다.



제작년 사회 초년생이 되어 기계식 키보드를 구입하려고 키매에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결국 리얼포스를 구입했던 기억이 엊 그제 같은데..


회사에서 작은 공간이지만 나만의 영역(업무 작업 공간)을 꾸미는 것에 너무 재미를 느껴 이것저것 생각하고 실천하다보니 이제는 키보드 악세사리를 제작하는 제조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하지만 제가 만든 제품을 키매 선배님들께 보여드리고 여러 소중한 의견을 들어보고 더욱 더 좋은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이벤트의 내용은 간략합니다.


앞으로 일주일 간 이 글에 자신의 키보드 모델명을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제품을 제작하여 보내드리고 합니다.


키보드루프 제품 다섯 분과 팜레스트 제품 다섯 분을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참여 수가 총 열 분이 안되신다면 모두 제작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혹 참여 인원수가 제품 별로 다섯 분이 넘으시면 죄송하지만, 다양한 피드백을 들어보기 위해 각기 다른 키보드 종류를 가진 분들을 골고로 뽑도록 하겠습니다.
  • 추첨은 정해진 시간에 네이버 사다리 타기 등 공정성이 검증된 방법을 통하여 진행하고 발표 글과 영상을 함께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이벤트에 사용될 키보드루프 이미지 입니다.


gcrf1.jpg



다음으로 팜레스트 관련 이미지 입니다.


gcpr1.jpg


이벤트 결과 발표는 6.29(금) PM 5:00에 자유게시판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인데 이렇게 관심가져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


+ (06/23 AM 3:09) 안녕하세요. ! 추가 전달 사항이 있어 글 남깁니다.


이렇게 많은 관심을 보여주실거라고 예상을 못하여서..!! 이벤트 진행을 하는데 있어 몇 가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려고 합니다.



1.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 이벤트 참여 기간 및 결과 발표일을 6/27(수) PM 5:00로 앞당기도록 하겠습니다.



2. 이 가운데 혹시라도 중복 참여자가 계셔서 다른 분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드리지 못할까 염려됩니다.

→ 지금 이 시간 이후로 참여해주시는 분들 중 회원 정보의 가입 일이 기존 멤버('18-06-19이전)가 아니신걸로 확인이되면 참여가 불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키매를 드나들던 회원 분들에게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기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06/27 AM 1:53) 안녕하세요. ! 많은 분들이 이렇게 관심 갖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있을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이벤트신청 마감 시간에 대해 공지하려고 합니다.


1. 이벤트신청 마감 시간 → 06/27(수) 낮 12:00까지 댓글 남겨주시는 분에 한해 참여 받도록 하겠습니다.

 

2. 이벤트당첨자 발표 시간 → 06/27(수) 낮 17:00 자유게시판에 게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

"당신의 작업 공간을 아름답게"

"이제는 마스터피스를 준비해야 할 때"


http://garbagecollect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