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winplosion.com저처럼 작은 모니터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할 만한 소프트웨어 하나 소개합니다. Winplosion이라는 제품이며 공식 웹 사이트(www.winplosion.com)에서 제품 기능 확인 및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가 하는 기능이야 딱 세가지 입니다. 여러개 뜨여진 창을 작게 축소하여 데스크 탑에 보여주는 일, 화면에 떠 있는 창을 한큐로 사라지게 하는 일, 특정 어플리 케이션의 창들을 정리해주는 것이죠. 아마 눈치챈 분들로 계시겠지만 이건 Mac OS X 10.3의 expose 기능의 완벽한 카피죠. 물론 세부 기능은 OS X Expose에 비하면 한참 떨어지만 말입니다..

이 유틸리티를 사용하면서 ALT+TAB을 무수히 누르는 일 없이 한결 단순하게 윈도우 선택 및 정리가 가능해졌습니다. 가격도 만원 약간 넘으니 큰 부담도 없구요. 회사와 집 두 컴퓨터에서 비교해 본 결과 Winplosion을 사용하려면 그래픽 카드가 좀 좋아야 합니다. 회사의 싸구려 TNT2에서는 버벅거리더군요. 반면 집의 라데온 9000 pro에서는 부드럽게 돌아갑니다.

결국 Winplosion의 덕분으로 새 모니터를 구입하려는 욕구를 잠재울 수 있었습니다. ^^;

어쨌던 오랜만에 쓸만한 소품이 나와 기분이 좋군요. 17인치 액정 모니터를 사기 전까지 가장 애용할 유틸리티가 될 것 같습니다.

다들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