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블랙데이 기념해서

 

LIM1님 댓글로 인해 제목을 수정했습니다.

 

타오바오에서 노뿌도 세일에 들어 갔네요..

 

원래 가격이 699위안이였는데

35g는 499위안 (35g균등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45g는 599위안 (45g균등이 일반적인데 왜 비싼지..ㅡ.ㅡ,)

 

35g가 499위안이니깐 환율 보니 대략 8만8천원 정도네요.

저는 45g를 원하는데 100위안 더 ..ㅠ.ㅠ 10만원 조금 넘네요..ㅜ.ㅜ

 

또 수량이 얼마 없다고 하니..일단 전 급한대로 개인사립대행카페운영자분에게 부탁해서 신속하게 끌어 달라고는 했습니다.

출시된건 한 1년정도? 되었지만 별로 관심없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안들어오고..

그러니 사용자들도 별로 없을거니 공감대로 적고 해서 필요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거...우리나라에서 몇 분 안되지 싶은데 그 중 한분이 개인블로그라서 자세히 묻지는 못하고 읽기만 했는데

어느 분이 노뿌를 사용하고 얼마 안되서 팔았고 해피해킹 타입-S를 영입했는데 노뿌랑 정말 비슷한 키감이라 더랍니다

이 말이 사실이라면.....리얼 저소음이나 해피 저소음 사용자분들 우리들은 호구 되는겁니다.ㅎㅎㅎㅎㅎ(ㅠ,ㅠ)..

 노뿌 괸히 팔았다고...좀 열받았다고 하더군요...ㅎㅎㅎㅎㅎ http://rosagigantea.tistory.com/577

 

전 이 부분이 너무 구미가 땡깁니다..정말 타입-S랑 얼마나 오차가 없는지..

 그리게 아니더라도 이정도 가격이면

 두께운 PBT 낮은 키캡과 체리 슬라이더.. 저소음 패딩 재료다 생각하고 애를 물건너 오게 해야 겠습니다.

 

혹시 저 처럼 흥미 있으신 분이 계신가 해서 올려 봅니다.  수량이 총 30개도 안남은거 같아서요..

 직접 타건하지 않았지만 분명히 이 노뿌에 큰 단점이 존재하긴 합니다. 그러니 절대 절대 구매선동 아닙니다..^^:"

 

 

 

taobao_com_20150202_224410.jpg


 

 

 

 

profile

C = Q / V = ε ( A / t )

http://blog.naver.com/seralovej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