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게시물이 이동 조치되어서 쪽지 문의 주셨던 분이나 이미 진행 중이신 분들 불안하실까봐 또 글을 남깁니다.


게시물 이동되기 전날 밤 제가 다시 기재한 내용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본문에 기재했던 예상 금액은

총 비용 전부 넉넉하게 계산된 추정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아마 26~27만원 이렇게 적었더니 비싸다, 영리 활동인가요?, 무상 처리까지 다 해주시는 조건이라면...등등의

말씀들을 하셨어서 또 한번 적습니다만 24만원에 들여오면 24만원, 25만원이면 25만원, 26만에 들여오면 26만원 등등

즉, 들여오는 비용 그대로가 판매가가 된다고 적었습니다.

타 커뮤니티에서 간혹 무슨 무슨 공구 시 수고비 액수 부분으로 파이어가 되곤 했었죠.

키매냐에도 회원장터란만 봐도 가격에 민감하신 분들 있는거 제가 모르는 게 아닙니다. 저도 민감합니다.


해피해킹 키보드 직구 방법은 인터넷에서 잠깐 검색만 해도 친절하고 쉬운 자세한 정보들이 많습니다.

환율에 따른 제품 환전가격+배송비+수수료+부가세 를 토대로 누구나 예상 견적을 내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2만원 좀 붙여도 사람들 모르겠지 하는 생각이었다면 제가 오래 살고 싶은

거겠죠. 그러나 깡통깡통님이 가격 참조글 올리시면서도 같이 언급하신 부분인 배송시점의 결제 환율이나 배대지,

구매대행 업체별 위탁 배송업체에 따라서도 가격이 고정가가 아닌 변동된다는 건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는 부분이라 생각하구요.


아무튼 그냥 군말없이 수량 구매하고 장터에 올리면 됐을 것을 괜한 짓으로 약관 위배하여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혹시나 문의 주셨던 분들, 현재 진행 중이신 분 현 상황으로 불안하게 되셨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해피해킹 구매 방법은 여러가지입니다. 마음 가는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