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통 기업이 그러하듯이 신제품 출시전에 구형모델을 재고소진& 자금축적 목적으로 20~30%정도 세일을 하는건 이미 상식적인 전략이 되어 버렸죠. 


해피해킹 블루투스 세일.PNG



PFU에서의 블루투스박스는 그....욕을 좀 많이 먹은 제품이긴합니다. ^^:"

워낙 기사라든지 정보유출이 잘 안되는곳이라 확신이 없지만 블루투스박스를 끼워파는건 역시 

신제품개발 구상단계에서 블루투스 기능이??? 0.0 


PFU디자이너가 어떻게 구상하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매니아의입장에서 보면 바라는게 많죠ㅎ^^:" 


해피해킹이 어떤 모습으로나타날지 정말 궁금하네요? ㅋㅋ 가끔 상상만하는데요.



마제스터치 컨버터블처럼 블루투스 버전이 될 수도 있고 


RGB까지는 아니더라도 LED버전?

LED.PNG



제일 기대하고 있지만 가능성이 낮아보이는 키캡개정?

dsa키캡.PNG


DSA키캡인데요. 볼 때 마다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디자인이네요.^^:" 

DSA키캡애기가 나와서 넉두리를 하나 하자면.....



제가 토프레 열혈팬이긴 하지만 전에도 언급했다시피 몇 년전? 부터 적잖은 실망감을 느끼고 있는것도 감출수가 없더라구요. 


이번에 토프레 타입헤븐RGB버전이라든지 외형하우징 여러컬러버전도 나름 괜찮?아보일지 모르지만 그 기사를 보면서 제가 혀를 찼던게...차라리 타입헤븐을 손 댈게 아니라 하이프로를 손봤으면 했었습니다. 


제가 한 번은 하이프로를 아주 싫어하듯이 비평을 한 적이 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하이프로에 장착된 DSA형키캡이 보통의 다른 키보드의 키캡과 차원이 다른 고퀄리티 키캡입니다.  키캡만 놓고 보면 제가 아는 키캡들중에서 탑3안에 충분히 들어 가거든요. 

그런 키캡이 장착된 키보드를 지금까지 죽이고 있는게 안타깝기만 하죠..ㅠ.ㅠ

차라리 타입헤븐RGB예산으로 하이프로 저소음 버전을 출시했으면 훨씬 반응이 좋지 않았을까 생각을 해보네요...


요즘들어 눈에 들어오는 신형 키보드가 없어서 심심해서 그런지 뜬구름잡는 상상만 하게되네요~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무더운 여름입니다. 모두들 즐겁게 업무보세요.^^ 홧팅~ 

profile

C = Q / V = ε ( A / t )

http://blog.naver.com/seralovej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