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식 키보드에 입문한지 1년하고 아주 조금 넘었는데 벌써 권태기(?)가 온 건지 타이핑이 예전만큼 즐겁지가 않네요.

정확히는 타이핑이 즐겁지 않다기보단, 이전에 타이핑을 하면서 만족했던 키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_-;;


이전에는 키보드 축에 상관 없이 각각의 매력이 있기에 골고루 느껴보고자 키보드를 여러 대 돌려 사용했다면, 요즘은 다 밋밋해서 저건 좀 나을까 하고 돌려 사용하는 느낌이랄까요? ㄷㄷ 저소음 적축을 일주일정도 사용해 보고 리얼포스로 돌아온 다음부터 이런 현상이 시작되었네요 -_-;;


저 이후로 리얼포스 저소음 균등 -> 레이저 갈축 -> 레이저 녹축 -> 체리 청축 -> 멤브레인 -> 리얼포스 저소음 균등 -> (현재) 저소음 적축을 사용했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갑자기 갈축이 땡기니, 오랜만에 갈축도 써볼까 싶네요.


이번 주에 체리 클리어축 키보드 하나 배송 오는데, 그거 받으면 좀 나으려나요 ㄷㄷ..

그거 말고도 유니콤프 버클링 스프링 키보드랑 체리 녹축 키보드도 각각 1, 2월 내로 올 것 같은데 얼른 이 권태기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혹시 키캡 놀이를 하면 좀 달라질까 싶어 PBT 무각 키캡 세트도 검정색, 흰색으로 두 세트나 질러놨습니다 (?)

다 매스드랍발이라 배송은 좀 걸리겠지만요 ㅜㅜ


권태기이면서도 왜 지름은 끝이 없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