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9월 처음으로 기계식 키보드를 샀습니다.. (항상 노트북만 사용해서 키보드 자체를 처음 구매해봤습니다)

그 뒤로 키보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무접점이라는 키보드에 매력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그렇게 2월에 리얼포스를 지르고.. 저소음 차등 버전이라 소리가 작은 건 좋았지만 약간 심심한 느낌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해피해킹 프로2를 결국 질러버렸네요.. ㅋㅋㅋㅋ 으힠힠ㅎ킿ㅋ


그렇게 오늘 배송을 받고 타건을 해보니.. 와.. 이건 진짜 그냥 신세계네요.

리얼포스랑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좋습니다. 미칠거 같습니다. 키보드에 자꾸 눈이 가고 키보드에 자꾸 손이 올라갑니다.

너무 부드럽게 잘 들어가는데 또각또각한 구분감과 소리도 미칠거 같습니다. 

자꾸 만지고 싶어요..(?)  모든 해피해킹 시리즈 다 사고 싶어요.. 어떡하죠..? 꺄르륵

다만.. 배열에 적응하는데는 좀 걸릴 거 같네요 ㅋㅋㅋㅋ 변태배열 같으니라구...!

2.jpg


맨 아래 부분 키를 win, alt, 스페이스바, 한자, 한/영 으로 해놓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 분들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피해킹 처음 영입했는데 알려주고 싶은 조언 있다! 하시는 분들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데헷^




스카이디지탈 k5 갈축 > 한성 무접점 chl5x -> 리얼포스 저소음 차등 -> 레오폴드 fc660m 흑축 -> 해피해킹 프로2!!! 꺄이양앙이가ㅏㄱ!!!

이 모든게 고작 7~8개월 만에 산거라니..아흑.. 내 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