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조만간에 1.5 업데이트 있을 것 같은데요.

그 방향 기사 있어서 요약해서 올려 봅니다^^ㅎ

 

 

12_1380978385930.jpg

 

 

1.5 업데이트 계획을 보면 던전과 전장 쪽에 큰 무게를 둘 것으로 생각 되는데 발할라 전장 개선과 던전 아이템 획득 방법이 코인으로 바뀌는 내용이 큰 줄기인듯요.

 

일단 발할라 전장은 24시간 오픈에서 하루 두번 오픈으로 바뀌어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자원을 극대화 시킨다고 합니다.

그리고 던전 아이템 획득 방법이 코인을 모아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변경 된다고 합니다.

라이트 유저들이나 초보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 되는데 PvP 에서의 밸런스 조절에 도움이 될듯 합니다.

 

이외에도 PvP 등 캐릭터별 스킬 밸런스의 조정도 있고 최상위 유저들의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는 지속적으로 추가하면서 라이트 유저들이 이를 쉽게 쫓아갈 수 있도록 게임의 업데이트가 진행 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고렙 유저들에게 좀 아쉬운 업데이트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전장이나 던전 쪽에선 어차피 같이 가야 하는 부분이 있어 나쁜 방향은 아닌 것으로 생각 됩니다.

 

 

12_1382242679442.jpg

 

 

아무튼 에오스 여러부분에서 요즘 인기 제일 많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번 업데이트도 지켜 봐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확실히 운영은 잘 한다는 생각이 드는데 당분간은 인기 유지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에오스 하시는 분들 참고하셈^^ㅎㅎ

저는 로키서버 몸무이입니다^^

같이 하실분은 친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