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론부터 말씀드리면 일단 제가 새 키보드 박스를 약간 (100여개 내외?)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키보드 박스는 마제스터치용 컬러 박스입니다. 만져 보신 분이라면 알겠지만 박스 두께도 두껍고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덩치가 큰 멀티미디어 키보드를제외한다면 마제스터치와 같이 표준형 기계식 키보드 텐키레스 키보드,  일반 멤브레인 키보드는
 충분히 수납이 가능할 겁니다. (단 체리 키보드는 안들어갑니다. 이건 사이즈가 꽤 커서요)

이전에 공제한 좀 더 큰 사이즈의 보관 케이스도 제작하면 가능하겠습니다만 이건 제가 무상으로는 제공할 수 없는 것이기에..
이번 글에서는 논외로 하기로 하죠.

문제는 박스라는 것이 100개만 해도 어마어마한 부피를 차지 합니다.

또한 이게 펼쳐진 상태에서는 택배 배송이 불가능하고, 택배로 보내기로 한다면 펼쳐진 박스를 접고 다시 포장해서 보내야 하는데
이건 제가 시간이 빡빡한 가능한 관계로 배송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현재 제가 생각한 방식은

일정 회원 분이 모이실 수 있으면
한번 오셔서 커피샵 같은데서 간단하게 차 한잔 하시고 인당 5~10개 정도 무상으로 가져가시면 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방 분은 챙겨드리지 못하는 애로 사항은 있는데 이 부분은 혹시 차량있는 분이 계시고 그 분이 아시는 지방 분들을 챙겨주시는 
 형태라면 일부 배려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박스는 혹 확인해 보신 분이 있겠습니다만  키보드가 담길 정도라면 무지 박스라도 300~500원사이는 되며, 이전 키매냐 공제 박스와 같이 목형으로 만드는 형태면 업체가 마다 다르겠지만 대략 500원~800원 정도, 또한 마제스터치 박스와 같은 컬러 박스는 개당 대략 1000~1500원 정도 될 것입니다. 우습게 보이는 키보드 박스이지만 사실 최소 주문량이 천개 정도는되야 제작이 가능하기에 일반 개인 사용자가 제작을 진행하기엔 쉽지않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키보드 박스가 필요하신 분이 있을가가 문제이긴 한데.
혹시 필요한 분이 있다면 이에 대한 간단한 의견 남겨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간단한 모임이 가능하다면 가능한 일자와 시간도 한번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근거지와 창고가 용산 쪽이기 때문에 저는 날짜에 상관 없이 토요일, 용산 정도면 괜찮겠고 세부 일자와 시간은 가능한 회원 분들 의견에 따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