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모임
자세한 게임은 여기 나와있고요 http://www.warmachine.kr/xe/index.php?document_srl=907095&mid=GR_gametalk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미국 대 독일의 전쟁이고요.
1인칭 시점의 히어로즈 모드는 직접 상대 국가과 접전하는 방식이고
시뮬레이션 시점인 제너럴 모드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표방 하고 있네요.
어플과 웹 접속으로 통해 군사 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제너럴 레벨이 아니라 정확한 건 잘 모르겠습니다. ㅋ)
이거 저거 고증 따지기 전에 맵이 넓어서 아르마3 를 연상 시킵니다.
4중 경계 태세는 물론 이동 할 때마다 스나이퍼의 압박으로부터 어떻게 벗어나야 할지 지형지물을 이용 해야하는 등
참 다이나믹 합니다.
기본적인 게임 방식은 무료입니다만 건강상 캐쉬질 좀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스팀에서 heroes & generals 찾아보시면 되고
heroesandgenerals.com 으로 방문하셔서 회원가입 하시면 됩니다.
실패 한 사람들이 현명하게 포기 할 때,
성공 한 사람들은 미련하게 참는다.
- 이시태 (2004년부터 내가 먼저 쓴말임 -_-)
스나이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스나이퍼를 하기 위해 (스나이퍼를 하기 위한 레벨이 따로 있는데) 도달 레벨 진입까지 정말 열심히 달렸는데
스나이퍼 막상 하니까 쉽지가 않더라고요.
스나이퍼는 다른 병과와는 달리 초반에는 총을 사더라도 데미지를 크게 입히지 못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맞추기도 쉽지 않고... 이 게임 모토 자체가 엄폐인데 엄폐를 아무리 잘 해도 총알이 날아노는 위치가 한 번 발각 되면
스나이퍼짓 못 하겠더군요.
아무튼 스나이퍼가 대세기는 하지만 좋은 스나이퍼로 거듭 나기 위해선 요구하는 레벨이 또 따로 있는 거 같습니다.
오오.. 스팀 만쉐이 가서 해봐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