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멀테이크, 저소음 시스템 구현에 중점 둔 PC케이스 ‘New 소프라노’ 출시


- S자의 유선형 알루미늄 프런트 디자인.
- 사이드 사운드 댐핑 폼 채택과 전면 오픈형 도어로 저소음 구현.

 

써멀테이크(www.thermaltake.com)의 국내 유통사 피에스코(대표:박상원 www.piesco.co.kr)는 5번째 소프라노 시리즈인 ‘New 소프라노(Soprano)’ PC케이스를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00_new soprano.jpg


S자의 유선형 프런트 디자인을 채택한 ‘New 소프라노’는 기존 소프라노 시리즈 고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으며, 소음 차단을 위해 좌.우측 패널에 사운드 댐핑(Sound-Damping) 폼 채택과 전면 오픈형 도어 설계를 통해 효율성과 저소음 환경 구축에 용이하도록 설계된 것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헤어라인의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 프런트는 부식 및 변질을 방지할 뿐 아니라 미려하고 중후한 금속 질감을 통해 한층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01_new soprano.jpg

제품의 상단에는 최신 트랜드인 HDD/SSD 도킹 시스템을 설비해 데이터 백업 및 불러오기 작업 시 케이스를 열고 닫을 번거로움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전원 버튼 및 Super Speed USB 3.0 포트, HD 오디오 포트 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상단에 배치시켰다.

new soprano_black_img04.jpg

 

New 소프라노 시리즈는 저소음 지향의 케이스로 설계됐지만, 최적의 냉각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전면에는 대형 200mm 블루 LED팬과 후면 120mm 터보팬을 기본 탑재하여 내부 시스템 발열을 최소화 하였다.

new soprano_snow_img03.jpg


이밖에도 외부 5.25인치 드라이브 베이 4개, 외부 3.5인치 드라이브 베이 1개, 내부 3.5/2.5인치 드라이브 베이 5개, 도킹이 가능한 3.5/2.5인치 드라이브 베이 1개 등 총 11개의 하드디스크 및 광학 드라이브를 장착할 수 있도록 충분한 여유공간을 확보하여 설계되었으며, 각 드라이브 베이는 무나사 체결 방식을 채택하여 별도의 스크류 장착 없이 간편하게 장치를 고정 시킬 수 있다.

02_new soprano.jpg

 

피에스코의 마케팅 담당자는 “2013년 상반기에는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써멀테이크 케이스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며 “전면 메탈 매쉬 디자인의 체이서(Chaser) A31, 체이서(Chaser) A71 시리즈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얼번(Urban) 시리즈 등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New 소프라노 시리즈는 블랙과 스노우 에디션(Snow Edition) 2종류로 출시된다.

 


* 써멀테이크 New Soprano
: http://prod.danawa.com/info/?pcode=1883623
* 써멀테이크 New Soprano Snow Edition : http://prod.danawa.com/info/?pcode=1883688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