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타이핑하지는 않아서 많이 닳지는 않았습니다. (ABS 재질인 스페이스바가 많이 닳지 않은 것을 보면 알 수 있죠.)그리고 역시 승화 인쇄라 각인은 변하지 않았네요.


두번째 세번째 사진은 일부러 빛이 많이 반사되도록 사진을 찍었습니다. 



위가 신동품, 아래가 5년 사용한 해피해킹입니다. 5년 사용한 놈은 감촉으로 키를 구분하고자, 그리고 그립을 좋게하고자 덕지덕지 사포 등등을 붙였습니다. 쉬프트키가 컨트롤키를 누를 때 손톱으로 누르게 되는데 사포가 그립 역할을 해주니 밀리지 않고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키캡 그립 (Keycap grip) – 사포를 키캡에 붙여보자. - http://www.kbdmania.net/xe/3184173 )


DSC_2094.jpg



일부러 빛을 반사시켜서 찍은 사진입니다. 스페이스바 번들거림도 살짝 보이네요. 그리고 많이 쓰는 키들은 조금씩 닳았습니다. 몇년전에 알콜솜으로 닦았더니 때가 묻어나오면서 반들거리는 것이 줄어들던데 나중에 청소 전후 사진도 한번 올려볼게요. 


DSC_2096.jpg 



신동품 해피입니다. 뽀송뽀송하죠!!


DSC_2097.jpg



다음은 1:1 크롭 사진입니다. 

DSC_2096_crop.jpg DSC_2097_crop.jpg


역시 새것의 뽀송뽀송함이 느껴지시죠? ^^ 헌 것도 이렇게 사진을 찍어놔서 그렇지 그냥 보면 별로 티 안나요 (첫번째 사진 처럼 말이죠)


덧) 메탈스티커는 레이니스카이님이 해외배송을 해주신거에요. 해피해킹의 폰트와 99% 일치합니다. 사진에는 비뚤어진 것 처럼 나왔는데 그림자에요. 

profile
All things are subject to interpretation whichever interpretation prevails at a given time is a function of power and not truth.
- Friedrich Nietzs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