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오래전에 만든 저만의 키보드입니다. 미세척 주 옥션을 저렴하게 두대 구매하고 나름 세척 하고 나서 흔히 말씀들 하시는 과산화수소를 통해 누런때를 벗겨볼려고 했지만, 결국 실패를 했습니다. 가장 큰 원인은 작업환경이 부족해서... 그래서 결국 누런때를 벗기기 위해 선택한 방법은 두가지, 도색 과 시트지 이 둘 중 하나로 가기로 했습니다. 도색을 하자니 역시... 작업환경이... 그래서 결국 카본 시트지로 했습니다. 사진은 1대만 찍은 것인데 한대는 블루블랙과 화이트로  다른 한대는 레드블랙과 화이트 작업했습니다. 칼질만 잘하면 누구나 쉽게 1대당 30분 정도 투자하시면 작업이 완성됩니다.


주 옥션 키감 나름대로 괞찮네요. 키압도 어느 정도 있어서 좋습니다. 갈축이라 치는 맛이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왠일.... 생각보다 치는 맛이 일품이네요. 필코 청축 제품도 가지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체감상 주 옥션 체리가 좀 더 좋은 것 같네요 ^-^ 아 그리고 보강판이 없는 제품이라서 아주 강하게 누르면 키판이 들썩 거리는 느낌이 있는데 다음에 알류미늄 판이나 기타 보강판에 필요한 재료를 구해서 나름대로 보강판을 만들어 개조할 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키보드 키 색도 염색을 해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키가 아이보라 처럼 매우 고급스러워서 고민되네요 ^-^  


 폰카로 대충 찍어본 거라서 디테일한 사진은 없네요 ^-^사진 001.jpg 사진 002.jpg 사진 003.jpg 사진 004.jpg  카메라 다시 사면 재대로 한번 찍어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