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미니옵쓰다가 로지텍g3 사서 쓰고 있는 키보드나 마우스에 재미 들인지 1년 조금넘어가는 회원입니다. 총알 부족으로 많은 키보드는 접해보지 못했지만 그러다보니 이러한 아이디어가 생겨 올려봅니다.
마우스 여러개를 쓰시는 분 이 많을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광마우스 쓰다 레이져쓰고 있는데 가끔 광마우스 쓰고 싶어서 쓰면 패드에 많은 영향을 받는지라 두개를 번갈아 가면서 쓰기가 조금 짜증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개발??한 마우스패드 소개합니다.(자작입니다.준비물:쓰다가쳐박아둔 젤형마우스패드, 광마우스에 최적인 청패드, 레이져전용 딱딱한패드, 양면테이프, 가위...)

제가사용한 준비물입니다.[여친이 리퍼제품이라 5000원에 구입해서 준 펠로우즈 젤패드(http://pc.danawa.com/price_right.html?defSite=PC&cate1=864&cate2=899&cate3=1106&cate4=0&pcode=444290)
, 일반청패드, 레이저전용패드(http://www.joyzen.co.kr/product/sInfo.html?fid=5&uid=101&Pnum=39449&optsid=NVR&nv_pchs=D%2BhQeZjAN5sXsHpA%2BIHtDWs36%2FN7nZf4)]

일부러 새거 사서 만들기는 그렇고 쓰시다 안쓰시는 거 있으신분들은 제생각이지만 좋은 아이디어인듯..ㅋㅋ

저는 젤패드쓰다가 바닥면이 낡아서 마우스가 좀튀어서 청패드 쓰면서 손목아래에 검은 멍이 들기 시작해서 생각해본겁니다.

만드는법
1. 젤패드에 낡은 바닥면을 때어낸다. 그리고 바닥면을 버리지말고 청패드와 레이저전용 패드에 붙여서 낡은 바닥면을 따라 잘라서 젤패드 크기에 맞쳐 자른다.
2. 자른 청패드를 양면 테이프를 이용(나중에 다시떼야되는 경우를 생각해 양면 테이프 이용)해 붙인다.
3. 레이저마우스 쓸때는 청패드위에 그냥 엎어서 쓰면 된다.(레이저마우스패드뒷면에는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어서 그냥얹어서 써도 흔들림 전혀없음)

올린사진이 순서는 이상하지만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복합마우스패드 완성..(다른패드도 응용에 따라 여러가지로 가능할꺼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