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lla-usa.com비디오 솔루션 제공 업체인 미 벨라 코퍼레이션(Bella Corporation)사가 아마추어 및 프로 영상 편집가를 위한 새 키보드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이 키보드는 99.95불에서 169.95 선이며 벨라사의 딜러망과 주요 컴퓨터 소매상, 벨라사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자사가 선보인 제품은 두가지 입니다.  전자는 소비자용을 위한 DV 키보드 시리즈이며 후자는 프로 사용자를 위한 EZ 키보드입니다.

이 두키보드는 모두 조그셔틀을 내장하고 있어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화면 이동 및 비디오 클릭 작업을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사용자 설정이 가능한 프로그래머블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이 두 키보드가 모두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위한 스티커 세트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사용하는 운영체제에 맥용 영상 프로그램인 파이널컷 프로나 PC용 프로그램인 피나클 스튜디오 등의 스티커가 제공되며 해당 소프트웨어 맞는 키 설정 소프트웨어도 함께 따라간다고 합니다. 기본 스티커 셋외의 추가 스티커 셋은 별도로 판매되며 이는 자사의 사이트에 접속하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프로 버전의 EZ은 기본 기능 외 각 키캡을 다양한 컬러와 아이콘으로 처리하여 더욱 능률적인 작업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이의 가격은 $169.95불이며 맥용과 PC용 모두 출시될 예정입니다.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