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대표:서수경, www.logitech.co.kr)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PSP의 기능과 스타일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줄 플레이기어 세트 상품인 ‘플레이기어 컬렉션’(PlayGear Colletion)을 국내에 한정 공급한다.

플레이기어 컬렉션에는 로지텍의 PSP 주변기기 제품인 플레이기어 패밀리 중 PSP 사용자들에게 인기있는 제품들을 세련된 패키지 안에 한 세트로 구성한 제품으로, PSP 매니아의 개인소장용 혹은 선물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로지텍 플레이기어 컬렉션에는 뛰어난 내구성으로 PSP를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PSP로 영화를 감상할 때는 스탠드처럼 활용할 수 있는 ‘플레이기어 포켓’과 하나의 PSP로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해 주는 두 개의 ‘플레이기어 스텔스’(이어폰), 스테레오 오디오 분배기인 ‘플레이기어 쉐어’가 포함 되어 있다. 또한, PSP의 블랙 컬러와 잘 어울리는 세련된 검은색 ‘가죽 손목 줄’과 PSP에 달고 다닐 수 있는 ‘액정 크리너’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로지텍 플레이기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연시 시즌에 한정 수량 국내에 공급될 예정이며, 로지텍코리아의 게임제품 총판인 ㈜현엔터테인먼트에서 플레이기어 컬렉션을 좀 더 빨리 만나보기 원하는 PSP 매니아들을 위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판매 가격은 69,600원 이며, 대형 인터넷 쇼핑몰 및 온라인 게임 쇼핑몰에서 11월 28일 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한다.

플레이기어 컬렉션 구성

1) 플레이기어 포켓

-  PSP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휴대용 케이스.
-  반영구적인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PSP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한편, PSP를 케이스에 넣은 상태에서도 게임이나 영화, 음악 감상을 쉽게 할 수 있다.
- 270도로 회전하는 조절 가능한 뚜껑을 햇빛을 가리는 선바이저나 영화 감상용 스탠드로 활용할 수도 있다.

2) 플레이기어 스텔스 2개

- 친구와 혹은 연인과 같이 PSP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이어폰
- 9mm의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사용해 강력한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 소음은 차단시키고 사운드를 제대로 들을 수 있도록 사용자에 맞게 세 가지 각기 다른 크기의 편안한 이어폰 부착용 이어피스가 포함되어 있다.

3) 플레이기어 쉐어

-  스테레오 오디오 분배기
-  친구나 연인과 함께 둘이서 PSP를 이용해 게임, 음악감상, 영화감상을 즐길 수 있다.

4) 세련된 검은색 가죽 핸드 스트랩

-   PSP의 블랙 컬러와 잘 어울리는 세련된 검은색 ‘가죽 손목 줄’

5)  로지텍 로고가 새겨진 LCD 크리너  

- PSP에 달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다.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