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9월 4일 서울)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 (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4일 ‘미래의 이상(Future Dream)’이란 테마로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데스크탑과 노트북 개인용 주변기기 제품의 미래상을 제시하는 마우스, 키보드, 노트북 스탠드 등 신제품 6종을 국내에 출시했다.  

이날 행사는 로지텍 본사 CEO 거리노 드 루카(Guerrino De Luca)의 환영 메시지와 함께 로지텍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 마틴 게(Martin Geh)의 로지텍 사업 전략이 뒤를 이었다. 그리고 이번 신제품들의 주요 컨셉에 맞게 퓨쳐리즘의 퍼포먼스와 영상을 선보인 후, 로지텍의 게이밍 제품 런치 매니저인 매튜 베니언(Matthew Bennion)씨와 리테일 무선 데스크탑 제품의 글로벌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빔 반헤르튬(Wim Vanheertum)씨가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순서로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발표회에서 소개된 신제품 6종은 대부분 데스크탑과 노트북 사용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미래형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우선, 지면 위에서 뿐만 아니라 공중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로지텍 MX Air(Logitech MX Air Rechargeable Cordless Air Mouse) 마우스는 ‘Freespace™ 동작제어, 제스처명령, 무선기술’과 같은 3가지 중요 기술이 결합되어 가벼운 손목 움직임만으로 파일을 선택할 수 있고, 로지텍의 2.4GHz 디지털무선기술로 10m 범위 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 무선 데스크탑 웨이브(Logitech Cordless Desktop Wave)는 한 사람의 손가락마다 길이가 다르다는 기본적인 손 모양 원리에 착안, 혁신적인 곡선형 키프레임(Key-frame) 디자인과 U자형의 일정한 곡선, 푹신한 유선형 손목 받침대를 결합함으로써 타이핑 시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의 필수품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로지텍 G9 레이저 마우스(Logitech G9 Laser Mouse)는 다양한 게임 장르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두 종류의 교체형 그립, DPI 조절(200dpi~3200dpi 범위) 기능, 온보드 메모리 프로파일링 시스템, 무게 조절기능, 사용자가 색상 지정 가능한 LED 및 다양한 맞춤형 기능을 제공해 게이머들이 자신의 마우스를 원하는 방식대로 설정할 수 있도록 해 주는 맞춤 기능을 제공한다.

로지텍 노트북용 VX 나노 레이저 마우스(Logitech VX Nano Cordless Laser Mouse for Notebooks)는 초슬림형 나노 리시버가 기존 무선 마우스 리시버의 파손과 분실로 생기는 문제점을 완벽히 해결하고, 사용자의 편리성 및 휴대성을 한층 높였다.
로지텍 최초의 충전식 키보드인 로지텍 디노버 엣지 키보드(Logitech diNovo Edge keyboard)는 동종 최초로 터치 디스크(TouchDisc™)를 갖추고 있어 마우스가 없어도 손가락만으로도 커서의 이동이 가능하고, 2시간 충전을 마치면 최대 2개월간 지속이 된다. 세련된 디자인과 획기적인 기술이 결합된 제품으로, 세계 최고 권위의 200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로지텍 알토 무선 노트북 스탠드(Logitech Alto Cordless Notebook Stand)는 LCD와 사용자의 시선과 거리를 확보해 편안한 자세를 유지시켜주며, 3개의 다용도 고속 USB 포트를 채용해 사용자들의 편의가 높아짐은 물론 확장성을 크게 높여 노트북의 장점을 배가시킨다.

이날 한국을 방문한 로지텍의 마틴 게(Martin Geh) 아태지역 사장은 “로지텍은 개인의 일과, 여가생활,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는 개인용 주변기기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전문기업으로 점차 더 풍부한 포트폴리오로 사람과 디지털 세상 사이을 연결해주는 가교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세계 시장에서 까다롭기로 소문난 한국 소비자들의 특성을 보았을 때, 이번에 선보이는 로지텍의 신제품들이 한국에서 미래형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 나가길 바란다” 고 한국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지텍코리아 서수경 지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서 찾아 볼 수 없는 최고의 기능, 최고의 소재, 최고의 디자인이 적절하게 조화된 제품들” 이라며, “특히 풍요롭고 더 나은 미래의 안락한 삶이 실현되는 것을 고려했을 때 이 제품들은 일부 특정 사용층이 아니라 전 계층으로부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제품을 소개했다.

로지텍의 이번 신제품은 9월부터 국내에 유통될 예정이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로지텍 취급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 오늘 오전 로지텍 발표회를 개최 한 조선호텔에 키보드 매니아 맨들도 참여했습니다. 맛있는(?) 프랑스 풀 코스 요리도 먹고 다양한 신제품을 접했습니다. 이에 자세한 사진을 올려 봅니다.


2007년 로지텍 코리아 신제품 발표 사진 중계 ^^;



로지텍 CEO Guerrino De Luca씨의 동영상 환영 인사



로지텍 코리아 한국 지사장인 서수경씨의 인사



로지텍 AP 지사장인 마틴 게 씨의 인사 및 Presentation - 로지텍 Wave 키보드를 소개하고 있다.



로지텍 신제품 발표회의 쇼 이벤트 - 키보드와 마우스 쓰는 사람들을 판토마임으로 ^^;



일반 키보드와 마우스를 쓰니 손목이 끊어져요! 아 괴로워~ ^^;



이런 분들에게 미래전사(?)가 로지텍 키보드와 마우스를...



시원스런 기럭지. G9 마우스 언니~ ^^;



탄탄한 복근. VX Nano 마우스 언니~



여성 회원분들을 위한 디노보 오빠~



Wave 키보드 언니와 디노보 오빠 G9 마우스 언니가 한 자리에... ^^;



와우.. Wave 키보드 언니~



포토 세션 사진



포토 세션 사진2



다시 보고 싶다! Wave 키보드 언니...



로지텍 제품 런칭 마케팅 매니저 메튜 베니언씨의 프리젠테이션



뽀대무선 키보드 디노보 사진. 부드러운 키감이 인상적입니다. 잠깐 쳐본 느낌은 펜타 방식으로는 최고 수준. 외관이 고광택이라서 지문이 잘 뭍는 것이 흠이라고나 할까요.



초 소형 무선 리시버와 외관이 대폭 변경된 VX Nano 무선 레이저 마우스



Gaming Weapon이라 부를만한 막강 G9 마우스. 직접 쥐어보니 그립감 훌륭합니다. ^^;



로지텍 G9 마우스와 2종류 전용 커버입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커버를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가 아닙니다. MX Air. 마우스를 가볍게 손으로 잡고 손목을 흔들면서 마우스를 조정하는데 처음이라 컨트롤이 쉽지 않았습니다.



노트북 스탠드와 무선 키보드가 결합된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예쁜 편이고 스탠드에는 3개의 USB 허브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