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노트북 총판 및 노트북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엑스지온 와이어리스(대표이사 장석우)가 화이트칼라의 2.4GHz 무선 키보드/마우스 콤보와 노트북 스탠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엑스지온 와이어리스 데스크탑 X1000 무선키보드/마우스 콤보(모델명 : XPC-56305G) 모델은 ㈜엑스지온 와이어리스에서 칼라에 초점을 맞춰 출시한 모델이다.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순수한 화이트(Pure White) 컬러의 풀 사이즈 키보드와 인체공학적인 마우스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키보드에는 꼭 필요한 12개의 멀티미디어 핫키가 키보드의 좌우에 내장되어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고 마우스는 기본적인 3버튼에 인터넷 이전/다음 페이지 기능버튼과 마이크로 소프트의 특허기술인 좌우 틸트 기능이 추가되어 있으며 세계 최고수준의 기술을 자랑하는 Avago의 광 센서가 탑재되어 있고 초소형 사이즈의 마이크로 리시버는 마우스에 착탈이 가능하다.
빠르고 안정적인 2.4GHz 무선기술로 최대 수신거리는 15미터이며 4단계 절전모드 기능이 내장되어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최대 99.5% 이상 소비전력을 줄여줌으로써 배터리의 사용시간을 최대화 하였다. 소비자 가격은 39,000원.

엑스지온 와이어리스 데스크탑 X1000과 함께 출시된 화이트 칼라의 엑스지온 노트북 스탠드도 키보드/마우스 세트와 마찬가지로 깔끔한 화이트 칼라에 노트북에서 발생되는 열을 자연 순환시키는 유선형 구조로 디자인 되었고 키보드/마우스와 함께 사용할 경우 집이나 사무실에서 노트북을 데스크탑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12,800원.

이 회사의 장석우 대표는 ‘그 동안 블랙/그레이 투톤칼라, 브릴리언트 블랙칼라 등 디자인과 칼라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왔으며 이번에는 화이트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디자인과 색상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고 앞으로도 엑스지온 브랜드로 출시되는 모든 제품은 좋은 품질을 바탕으로 디자인과 칼라에 더욱 중점을 둘 것’이라고 설명했다.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