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J.HAN입니다.


이번 개편으로 기존 제로보드 4의 회원정보를 제로보드 XE로 옮겼습니다만, XE 마이그레이션 기능의 한계로 인하여 실제로 이전된 정보는 ID, 비밀번호, 닉네임 등 아주 기본적인 정보에 지나지 않습니다. 포인트라던가 프로필 사진 등은 이전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실상 다시 처음부터 포인트를 쌓아야 합니다. 이런 점을 부디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프로필 사진과 이미지 마크(ID 앞에 붙는 조그만 아이콘)은 좌측 상단의 로그인 창에서 [i] 버튼을 눌러 회원정보로 들어간 다음, 회원정보 수정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프로필 사진 / 이미지 마크 업로드는 현재(2009년 5월 4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6/7에서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파이어폭스나 사파리, 크롬 등을 이용해서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문제는, 회원 정보가 제대로 이전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여기 대해선 뾰족한 방법이 없기 때문에, 재가입하시는 수밖에 없습니다. 이전에 쓰신 게시물의 관리 권한, 쪽지 등은 회복되지 않습니다. 혹시 쪽지 등을 확인하실 필요가 있으시다면 구 사이트( http://old.kbdmania.net )에 가셔서 확인해 주십시오. 본의 아니게 일부 회원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아무튼간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즐겁고 유쾌상큼발랄한 KBDMania.net 구축에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해피 키보딩딩!

profile
전세계의 자유와 평화를 위하여!   for peace and freedom of world!
영광된 내일을 위하여!   for glorious tomorrow!
해피 키보딩딩!!!  Happy Keyboardingding!!!

 - DJ.HA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