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중인 스틸시리즈 Xai 의 내부입니다. 옴론 차이나가 사용중이지요. 이놈은 클릭할때, 힘이 많이 들어갑니다.

오래 사용하다 보면 팔뚝이 저립니다.. 그래서 결심을 하게 되지요. 에잇!! 마우스 하나 사버려..

 

인터넷에서 어느 누구가 이야기합니다. 스위치 교체하고 부드럽게 사용중이라고.... 웹서핑을 하게 됩니다.

Xai 마우싀 정보를 확인하고... 옴론 제펜 스위치를 검색합니다. 정보를 모르기에 장터에 거래내역을 조회하다가.....

unreal님과 쪽지를 주고 받게 되었고, 구입루트를 확인하였습니다.

 

문제는 가격.... 그냥 사도 상관은 없지만, 이왕이면 조금이나 싸게 구입하는게 낳겠지... 아침에 회사 출근해서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결제버튼을 누르려고 하다가 키메냐 사이트에 들어왔다가 unreal님의 단체 구입에 버스에 통참을 하게 되었답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DSC02365 copy.JPG

 

DSC02366 copy.JPG

 

위의 사진은 교체 전 모습입니다. 좌/우버튼은 옴론 차이나 스위치 , 휠 버튼은 TTC 스위치 입니다.

 

DSC02369 copy.JPG

 

이번에는 교체 완료 후 사진입니다. 가능하시면 휠쪽의 스위치는 교체를 않하는게 낳을듯하네요...

 

중요한건 스위치 교체전에 마우스 하우징 상태를 확인 바랍니다. Xai 마우스는 옴론 차이나 스위치 피치에 맞게 설계가 되어,  옴론차이나보다 높은 피치를 가지고 있는 옴론 제펜 스위치를 사용하면, 하우징 체결시 버튼이 꽉 눌려 작동을 안합니다.

저는 어떻게 사용하냐구요? 제 블로그에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ㅋㅋㅋ

 

MS 인옵은 주로 많이 작업하는거 같은데.. Xai 마우스는 좀 그렇네요

참고하세요~

참고하세요.~

 

 

profile

 매일 매일 또각 또각

 

블로그 :  http://www.idsam209.com

 

 
4K TV 리뷰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리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