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25_143350rr.jpg


안녕하세요 키보드매니아 여러분,


여기 리뷰를 남겨주신 감사한 한분 덕분에 한참을 고민하다가 저도 결국 제 생에 첫 Topre Realforce 104UB를 구입 하고 말았습니다.

정말 신의 한수 였던거 같아요.


Razor Black window도 아주 잠깐 써보고, 뭔가 이상해서 조금 더 돈을 주고 Das 4 Ultimate (Cherry MX Blue 스위치)를 2014년 가을쯤에 구입하여 약 2년 간을 쓰다가 뭔가 식상하기도 하고 기판부터 사서 아예 새로 내가 만들어볼까 하는 생각까지 들다가 어쩌다가.. 어쩌다가 키보드매니아의 덫(?)에 걸리고 말았는데 세상에 Topre는 정말 신세계 인듯 합니다..


구입한 모델이 색도 파랑색과 회색이라 굉장히 이쁘기도 하고, 키캡들도 PBT키캡이라 (스페이스바는 ABS죠? 사진 보다가 어떤분이 스페이스바는 테잎을 붙여놓으신거 보고 저도 3M 테잎 잘라서 그리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느낌도 다르고... 이 Topre스위치가 느낌이 굉장히 정말 허쉬 초콜렛바를 뚝뚝 자르는듯한 딱 그런느낌이네요... 사각사각..헿 <3


그냥 대놓고 자랑글이지만... 키보드매니아 덕분에 좋은 키보드도 알게되고, 조만간 또 일하면서 쓸 87 (저소음 아닌 일반 모델 45g 균등)을 살까 고민 중 입니다.. 행복한 고민이네요 ^^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자랑글에 사진이 빠질수 없겠죠?! ㅋㅋㅋ 사랑해요 Topre..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