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Orbita 마우스에 관심이 가는데요. 구입하기 전에 몇가지 여쭤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1. 배터리 수명은 얼마나 가나요? 사용시간이 궁금한 것이 아니라 배터리의 내구성이 궁금합니다. 배터리 방전을 걱정해야할까요? 오래 사용해보신 분이 있을지요.

2. 감도가 800DPI 밖에 안되는데 사용에는 지장이 없을까요? 레이저사 마우스 + 로지텍 G9을 사용하고 있고 모니터 해상도가 큰 편이라서 약간 불편할 것 같기도 해서요. 일단 가지고 있는 마우스 감도를 낮춰서 사용해봐야 겠군요.

3. 파워메이트와 비교해서 어떤가요?

4. 스크롤이 어떤가요? 로지텍 G9은 무한 휠 모드에서 한줄씩 넘겨보기가 매우 어렵던데 Orbita 마우스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 넘겨보는 프로그램(예:ACDSee)에서는 스크롤 휠을 돌리면 사진이 하나씩 넘어가는데 걸리는 느낌이 없는 스크롤 휠에서는 한장씩 넘기기 어렵더라고요. 혹시 파워 메이트도 같이 쓰시는 분이 있으면 파워메이트는 어떤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즘 무선 제품이 많이 나오는데 배터리 내구성이 걱정이 되고, 또 충전을 해야하는 번거로움때문에 관심이 많이 가지는 않았지만 왼쪽에 익스퍼트 마우스 대신에 놔두면 괜찮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하나 구입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어제는 ebay에서 맘바가 싸게 나와서 하나 낙찰받았네요 (BestBuy 반품 제품이 쏟아져나왔죠. 보통 80불 선에서 거래되는데 40불 후반에도 낙찰되더군요.) 곧 충전을 생활화하게 되거나, 유선 마우스로 쓰게되겠죠. 

유경험자께서는 경험을 나눠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단점 위주로 답변을 해주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profile
All things are subject to interpretation whichever interpretation prevails at a given time is a function of power and not truth.
- Friedrich Nietzs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