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받은 700R이 키캡, 열 맞춤, 스페이스 바 색상 불량, 키캡 사출, 팜레스트 불량 등등 불량이 너무 많네요 ㅠㅠ

 

 

Fn 키도 불량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Fn키 불량 (컴퓨터 케이스 안의 작은 스피커에서 비프음 소리가 남.-->  케이스 안의 메인 보드에 연결 된 작은 스피커요)

 

PS2 연결시 Fn 키 누르면 누를 때마다 케이스 안의 작은 스피커에서 비프음 소리가 남.

PS2 연결시 Fn 키 3번 누르면 3번의 비프음이 나고, 10번 누르면 10번의 비프음이 남.

즉, Fn 키 누른 횟수만큼 비프음 소리가 남.

 

 

이와는 반대로 USB 연결시에는 Fn 키 눌러도 케이스 스피커에서 비프음 소리가 안 남.

즉, PS2 연결시에만 Fn 키 누를 때 마다 비프음 소리가 남. USB 연결시에는 Fn 키 눌러도 비프음 소리가 안 남.

 

 

PS2 연결시 Fn키 누르면, 컴퓨터 켤 때 들리는 "삑" 하는 비프음이 납니다. (컴퓨터 케이스 스피커에서요)

(음악듣는 브리츠 스피커에서는 USB와 PS2 둘 다 소리 안 나요...그러니까 컴퓨터 케이스 안의 작은 스피커에서 소리가 납니다.)

(음악 듣는 소피커와, 케이스 안의 작은 스피커와 혼동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거 정상인가요?

다른 분들도 PS2  연결시에는 Fn키 누르면 비프음 나나요?

USB로 연결하면 Fn키 눌러도 비프음 안 나고요?

 

저만 그런건지 다른 분도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

 

필코 마제나 200R, 300R 같은 경우에도 위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가요?

죄송하지만 한 번 시험해 주셨으면 합니다 ㅜㅜ

 

 

제 입장에서는..

PS2 연결시 비프음으로 PS2를 사용할 수가 없다면 불량 같습니다.

PS2를 소리 때문에 사용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비프음 소리나는 동영상 첨부합니다.

(키캡 치는 소리가 들릴 때까지 볼륨을 크게 하세요. 볼륨을 높여야 자판 누르는 소리와 비프음이 둘 다 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