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660mwna4.jpg


660m 홍보자료의 이미지를 따다가 포토샵을 이용해 발로 색칠해봤습니다.

ESC키만 빨간색으로 하고, 나머지는 보시는 바와 같이 몇몇 부분만 그레이로 바꾸고 싶습니다.


문제는 보름 넘게 660m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지만, 키캡에 대한 정보들이 오히려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이 맞고 틀리고 혹은 어떤 것이 가능한 것인지 엄청 헷갈립니다.

가장 확실하고 좋은 것은 타건매장에 가서 사장님께 직접 여쭤보는 것이겠지만요;;;

요즘 하루종일 키매 들어와서 넋놓고 660m 바라보는게 유일한 낛이라... ㅠㅠ


ESC빨간키는 충분히 따로 사는게 가능할 것 같은데, 리더스키 홈피 가보니 품절로 나와있고요.

다른 부분 그레이 색깔로 하고 싶은데, 왠지 키캡 전체를 사야할 것 같고... 저 부분만 따로 안나오겠죠?

풀로 산다고 해도 저주받을 우쉽크기라고 해서 오른쪽 쉬프트 버튼 안맞을까 걱정도 되고요.

높낮이에 대한 얘기들도 많고.. (물론 애초에 660m 키캡은 저렇게 꾸미는게 불가능하다면 어쩔 수 없겠지만요;)


염색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 정도로 열정을 다해서 하고 싶진 않네요.

제 성격에 한 번 그런거 빠지면 또 일주일에 한 번 꼴로 색깔 바꿀려고 난리를.. ㅋ


여하튼 더 넘치치 않게 딱 저 이미지에서의 색상대로만 꾸미고 싶은데,

다른 키캡들을 잘 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이미지는 영문이지만, 제가 사고픈 건 660m 화이트 갈축(넌클릭) 한글(국문)입니다.

아래글도 제가 썼지만, 화이트 키보드의 경우 각인이 쉽게 안 지워진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오늘 기분이 무척 좋고 설레이고 그러네요 ^^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