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델D 화이트 PBT 무각 키캡, PBT 승화 당근아 키캡, ABS LED 투영 보석 포인트키캡 리뷰 입니다.


이 제품들에 대한 리뷰가 없는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K-20170202-683382.png



네이버 검색에서 무각 키캡을 검색했다가 알리델D 라는 키캡을 알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이름인듯 하네요.



1.jpg



포장은 나름 양호하게 왔습니다.



2.jpg


3.jpg



좌측 상단은 보석 포인트 키캡과, 레오폴드 PBT 승화 ESC, 우측 상단은 보석키캡과 알리델 PBT 무각 ESC의 크기 비교입니다.


하단은 마제2 핑크 오리지널 ABS, 당근아 PBT승화, 레오폴드 PBT 승화 포인트 순으로 나열했습니다. 




5.jpg


상단의 사진은 마제2 오리지널 키캡과 크기 비교이구요,


알리델 무각 스페이스바는 마제스터치와 완벽하게 호환이 안되는듯 합니다. 왼쪽 하단에 보시면 스페이스바가 뜨죠?


다른 키에는 문제 없이 호환이 잘 되더군요.


오른쪽 하단의 흰색 스페이스바는 레오폴드 화이트 승화 스페이스바입니다. 마제2랑 호환이 잘 되네요.


반대로 레오폴드 900r과 알리델D 화이트 무각 스페이스바는 호환이 잘 됩니다. (사진상엔 없지만 실제로 끼워보았습니다)




6.jpg



간단하게 정리를 하자면,


알리델D 화이트 무각은 싼맛에, 디자인을 높이사서 살만 한 것 같습니다. 무각을 처음 사봐서 무각에 대한 환상도 지울 수 있었구요

(스페이스바는 조심)


알리델D 당근아 PBT 승화 키캡 포인트의 퀄리티는 상급이라고 생각합니다.

마감과 촉감은 레오폴드 PBT와 비교해도 괜찮을 정도입니다.


ABS 보석키캡은 달랑 하나에 저 가격이지만, 사진빨 더럽게 안받는 키인 것 같아요.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훨 이쁩니다.

LED 투영 키캡이라 LED 키보드에 꼽으면 정말 이쁠 것 같네요.


보시고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키캡의 다양한 사진과 자세한 키감. 촉감은 블로그에 올려놓았습니다.

상세하고 긴 리뷰를보고 싶으시다면 블로그에 방문해주세요.

블로그를 홍보하는게 아니라 글이 너무 길어져서 그렇습니다. 이해 부탁드려요)


http://blog.naver.com/memorynote_/220925740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