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0968.jpeg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처음 글을 쓰네요.


얼마전 한무무 868 사고 나서 무접점의 신세계를 영접하고 정신 못 차리고 있는 중입니다.

이게 다 좋은데 키의 구분감이 좀 약하더라구요.

저는 원래 좀 무거운 키를 좋아해서 살 때도 50g 으로 샀는데 그래도 뭔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래서 BKE 러버돔을 사다가 교체해볼까 하던 차에 한성 홈페이지에 가니까 888용 65g 러버돔이 있더라구요.

888 이랑은 젤 위에 펑션키 한 줄만 다르니까 어찌어찌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서 주문하고 오늘 배송 오자마자 교체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여러분 저같은 삽질 하지 마세요. ㅠㅠ


교체는 크게 어렵진 않았습니다. 러버돔 윗줄 가위로 자르고 군데군데 나사홈이랑 사이드에 있는 가이드 홈 위치 다른거 자르고 뚫고

으쌰으쌰해서 교체 성공했습니다.

조립 다시 하고 키캡 꽂고 쳐보니 오오오~~~ 확실히 구분감이 좋아졌습니다.


신나서 연결하고 이것저것 쳐보는데 응??


ㅂ, ㅅ, ㅛ, [ 등등 기본 손가락 위치에서 약간만 멀어지면 여지없이 인식이 잘 안 됩니다. ㅠㅠ

의식적으로 세게 눌러야 되요. 키 스트로크 깊이도 제일 얕게 제일 깊게 바꿔봤지만 소용 없습니다.


눈치 빠른 분들 아셨겠지만 지금 이 글 쓰면서 ㅂ, ㅅ 들어가는 글자는 거의 대부분 두세번 다시 치고 있습니다.


하아...... 이걸 다시 뜯어서 원래 러버돔으로 바꿔야 되나 그냥 여기에 적응해서 손가락 힘을 길러야 되나 고민 중입니다.


교체 다 끝내고 나서 교체 과정 사진이라도 찍어둘걸 싶었는데 안 찍길 잘 했네요..


여러분... 그냥 순정 그대로 쓰세요.. 엉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