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베이션 683 툴의 간단한 사용법입니다.
사용해 보신분은 다 아시겠지만 사용전이신 분은 참고를...;

소프트웨어 방식이라 프로그램을 http://www.genovation.com/683 홈에서 다운로드 해서 설치합니다.
이미지는 프로그램 실행 화면입니다.
우선 새로 만들지 만들어진 설정을 불러오던지 해야 합니다.



*1번 (분홍색 숫자)
24개의 키를 각각 매크로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레벨 개념이 있어서 46개까지 지정 가능합니다.
왜 48개가 아닌 46개일까요;;;
각 키마다 111개의 매크로 키 입력이 가능합니다. 이미지에서는 95개가 남았다고 표시 되었습니다.

*2번
체크 박스는 매크로로 지정된 키를 누르고 있을 시 계속 입력할 지 한번만 입력 할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드는 보통 디폴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윈키 조합을 사용할 시나 기타 간혹 다른 모드가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3번
현재 입력 되어진 매크로는 "윈키+R 키를 눌러서 실행창을 띄우고 20ms의 딜레이 후 notepad를 입력 후 엔터키를 누르라" 입니다. 말 그대로 메모장 실행입니다.
키 입력은 패스쓰루 단자에 연결 된 키보드로 입력도 가능하고 이미지의 키패드를 눌러서도 입력이 가능합니다.
연두색으로 표현된 키는 단일키로 입력 되고 그외의 키는 키다운 키업으로 구분되어서 입력이 됩니다.
그 외에 빠른실행을 사용하신다면 윈키와 숫자 조합으로 간단하게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4번
레벨 전환 방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레벨 전환이란 3700의 모드 전환라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전환키는 시프트와 토글로 구분이 됩니다.
시프트는 S 로 지정 된 키를 누르고 매크로키를 누르면 레벨 2에 지정된 매크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토글은 T 로 지정 된 키를 누르면 레벨 2, 다시 한번 더 누르면 레벨 1로 전환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 레벨 1은 프로그램 단축키를 레벨 2에는 본래의 텐키를 지정 했습니다. (3700으로 치자면 모드4와 모드1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5번
Properties 버튼을 누르면 사용할 LED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레벨 2도 사용해서 Level Indicator을 선택했습니다.

* 6번
직접 입력 외에 미리 설정 된 매크로를 바로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미디어 제어, 볼륨 제어, 익스플로어 제어, 계산기 등... 화면에 보이는게 다입니다만.;

*
그리고 저장 후 Download를 누르면 키패드에 업데이트를 합니다.
1만번까지 키패드에 쓰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비스타까지 지원됩니다.
지정 된 매크로는 시스템을 바꿔도 사용 가능합니다.
매크로 수정시 키패드에 설정된 값을 바로 불러오지 못하고 설정이 저장 된 파일이 따로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른 기능도 있는데 더 자세한 것은 메뉴얼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


위 이미지는 뽀대 때문에 다른 하우징에 이식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