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_20100804102753_V.jpg 

남성들의 최고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에게 한 생선장수가 목숨을 잃을 뻔한 황당한 사고가 일어났다.

장어를 먹다가 일어난 해프닝이 아니라 살아 있는 장어가 그의 바지를 뚫고 몸속으로 들어가면서 벌어진 끔찍한 일이었다.

광저우 시내에서 10년 째 생선가게를 운영하는 리 창(43).

사고 당일에도 그는 평소처럼 산지에서 막 올라와 펄떡 거리는 자연산 뱀장어 수십 마리를 수조에 옮기는 일을 하고 있었다.

수조 가장자리에 앉아서 잠깐 쉬고 있을 때 그는 이상한 느낌을 받았다.

장어 한 마리가 청바지와 방수복을 뚫고 들어온 것. 순식간에 장어는 위쪽으로 향했고 급기야 항문을 통해 몸속으로 들어갔다.

리 창은 “엄청난 고통이었지만 당시에는 그 상황이 너무 창피해서 소리를 지를 수 없었다.

어떻게든 혼자서 해결하려고 했지만 미끈거리는 장어는 점점 더 몸속으로 들어갔고 미친 듯이 움직이기 시작했다.”고 고통스러운 상황을 떠올렸다.

그는 비명을 지른 뒤 그 자리에서 실신했다. 상황을 파악한 동료가 구조를 요청해 리 창은 병원으로 옮겨져 수술을 받았으나 5시간이나 계속될 정도로 쉽지 않은 수술이었다.

수술대에 오른 뒤에도 장어는 한동안 몸 속 이곳저곳을 쑤실 정도로 힘이 대단했다.

수술을 집도한 의사는 “손가락 2개의 두께에 성인 팔뚝 길이인 이 뱀장어가 심각한 출혈과 장기파손을 일으켰다.

조금만 더 늦게 도착했으면 환자는 그 자리에서 숨졌을 것”이라고 환자의 심각한 상태를 설명했다.

다행히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고 리 창은 의식을 회복했다.

꾸준히 치료를 받으면 완치할 것이라고 의료진은 내다봤다.

리 창은 “뱀장어가 몸속에 들어왔을 때 정말 두려웠다. 건강해지면 다시 일터인 생선가게로 나가겠지만 한동안 뱀장어를 만지기는 힘들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리창의 몸속에서 나온 뱀장어(더 선) 서울신문 나우뉴스



그 상황이 너무 챙피해서 소리를 지를 수 없던게 아니라, 너무 느끼다 절정에서 기절했다는 후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