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팅회원 비갠오후 입니다. :)


최근 장터링 툴 이슈가 잠깐 있었죠...

저 또한 필요에 의해서 잠시동안 간단한 장터링 툴을 만들어 써왔었는데요..

대단한건 아니고 외부 서버로 1분에 한번씩 판매 카테고리를 파싱해서 새로운 게시물이 있는 경우

외부서비스(me2day)에 포스팅하고  이 포스팅을 간단한 설정을 통해 sms로 받아보는것 이였습니다.


이런 형태의 경우 사실 1분에 한번 f5번을 누르는것과 같기 때문에 시스템에 별다른 부하를 주지 않습니다.

그만큼 리프레쉬 주기가 길기 때문에 최고의 결과를 얻기가 힘들기도 하겠죠..

하지만 뭐 필요한 수준의 정보를 얻기에는 부족함이 없어서 별 불편함 없이 썼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이정도의 데이터라도 받아보시고 싶으신 분이 계실까해서 공개를 해 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매분마다 페이지를 리프레쉬해서 새로운 게시물만 전송해주는 간단한 시스템이므로

경우에 따라서는 개인이 직접 페이지를 리프레쉬하며 감시하시는게 나을수도 있습니다.

 

이용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미투데이를 사용하지 않는 회원은 일단 미투데이를 가입합니다. (개인정보 없이 가입가능)

  2. 미투데이에서 kbdmarket과 친구를 맺은후 kbdmarket을 관심친구에 등록합니다.

  3. 마이미투 > 휴대폰 설정 으로 이동해 sms를 받아볼 본인의 휴대폰번호를 인증후 등록합니다.

  4. 인증후 마이미투 > 휴대폰설정 > 문자받기 설정에서 관심친구의 문자를 받겠다고 설정하면..
  5. 한달에 300건에 한해 무료로 SMS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친구신청-승인은 자동으로 설정해 두었으니 1-5까지의 설정을 완료하시면 바로 문자를 받으실수 있을꺼에요~


부디 회원님들의 원만한 장터링과 키보드메냐 서버의 안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