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해킹/포커용 팜레스트, USB 케이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키캡 그립용으로 사용하는 사포입니다.


12불 가량 하던 것이 40% 세일해서 7불에 팔길래 하나 업어왔습니다. (게다가 무료 배송!!) 네오프란이라는 재료로 만들었다는데 너무 푹신하지 않고 적당히 단단한 것이 괜찮네요. 길이도 해피의 길이와 거의 맞습니다. (팜레스트가 약 1cm 정도 기네요)


DSC_1919.jpg 




다음은 제가 사용하는 USB 케이블과 ㄱ자 아답터에요. 두꺼운 케이블을 많이들 사용하시지만 저는 얇은 것이 좋더군요. 이리저리 옮기기도 편하고 약한 Mini B 단자에 무리도 덜 주고요. 


아 그리고 키캡에 붙여놓은 것은 제가 그립용으로 사용하는 사포입니다. 컨트롤, 알트, 쉬프트키에 붙여놓으면 단축키 사용시에 훨씬 편리하네요. 단축키를 많이 사용해야하는 포커나 해피해킹에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참고: 키캡 그립 (Keycap grip) – 사포를 키캡에 붙여보자.  http://www.kbdmania.net/xe/3184173 )


DSC_1932.jpg




키캡의 마찰력을 높여주고자 붙인 15 micron 사포에요. 필름 형태로 되어있고 뒤에 접착제가 붙어있어서 붙이기 편합니다. 그리고 접착제는 3M이기 때문에 큰 걱정은 하지 않습니다. 


사포의 뒷 면이에요. 글씨가 써있습니다.


DSC_1924.jpg



까끌한 부분입니다. 필름 형태로 되어있어서 뒤에 써있는 글씨가 비치네요. 


DSC_1925.jpg


profile
All things are subject to interpretation whichever interpretation prevails at a given time is a function of power and not truth.
- Friedrich Nietzs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