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키리스 사이즈 유창목 팜레스트를 하나 더 업어와서 보유하고있는 유창목 팜레스트가 1.75kg에 달하네요..


사진에 보이는 팜레는 아래서부터 크기가 큰 순서대로 배치했습니다. ^^

1. 텐키리스 사이즈

2. 해피 사이즈

3 & 4 텐키리스 사이즈 두동강


20160530_pr.jpg


실사용되고 있는 모습을 찍어드리고 싶었지만 워낙 책상이 지저분해서... 한대 모아서 무게를 재는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조만간 "입력기기 러쉬 2016"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한번 올려야할텐데요... ㅋㅋ 2015년과는 조금 다른 구성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링크: 입력기기 러쉬 2015 ( http://www.kbdmania.net/xe/8892406 )




참.. 그리고 예전에는 유창목 팜레스트를 만들어주시는 시범님이 계셨는데 홍보게시판 유료화이후로 여기서는 활동을 하지 않으시더니


얼마전 유창목 팜레를 하나 들이고 싶어서 연락드리니 더 이상 작업을 하지 않으신다고 하시더군요..


텐키리스 사이즈 팜레를 둘로 쪼갠 것도 시범님이 계셨기에 가능한 작업이었는데 원목 팜레의 팬인 저로서는 참 아쉽습니다.


또한.. 지금 홍보게시판에 수년전 글이 덩그러니 남아있는 것을 보니 유료화의 파괴력이 참으로 크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profile
All things are subject to interpretation whichever interpretation prevails at a given time is a function of power and not truth.
- Friedrich Nietzs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