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로 눈팅만 하다가 핸드폰때문에 혹시 댓글을 달아주실 분이 계실까 싶어서 글을 올려봅니다.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모델은 뭐가 좋을지

조금 인터넷에서 아이폰 vs 갤럭시노트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봤는데 갤럭시 노트 2가 가장 끌리더라구요. 탭은 너무 크기가 큰것같아서 주머니엔 넣을 수 없을테니 번거로울것 같아서요.. 펜이 잘되어있다(듣기로)는 점도 왠지 감성을 자극...?


그런데 오늘 우연히 옵지프로라는 모델에 대해 들었는데 LG에서 잘만들었다는 얘기였습니다. 헬지 아니라구.. 그런 글을 보니 또 고민이 되더라구요. 아이폰, 베가, 엑스페리아, 갤탭, 갤노트, 옵지, 옵뷰.. 너무 많아서 어지러운데 현재로선 옵지가 어떨까 싶기도 한데 혹시 추천(및 추천의 이유..)부탁드려도 될까요?


2. 신규가입? 명의변경?

지금 제가 형 명의로 핸드폰을 쓰고있는데 오늘 KT매장이 가까워서 점심시간에 방문을 해보았더니 현재 KT는 영업정지라 신규는 안되지만 형 명의인 것을 제 명의로 변경하는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그러고서 갤노트2하면 한달 5만얼마? 4만얼마? 이쯤 되실거라고.. (제 아이폰4 반납해서.. 반납하면 27만원인가 된다고). 그리고 고객이 딴데 안가도록 하는것이 목적이라 신규가입보다 명의변경이나 번호이동 뭐 이런쪽이 혜택이 많다고 하더군요.


어떤 통신사를 어떤 방법으로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예를들어 LG U+ 신규? KT 명의변경? 너무 고민이 많이 되고 호갱이 될까봐 불안합니다..



3. 지금 사는것은 괜찮은 타이밍인지?

현재 서로 과열경쟁으로 싸게들 많이 풀린다는데 이제 영업정지가 모두 끝나면 별로 혜택이 없어질거라는 글을 보았는데.. 지금 시점에서 핸드폰을 사는 것은 괜찮은 선택일까요?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답변주시면 더욱 감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