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때 모터로 가는 자동차만지작 거릴때 흰색 그리스를 썼던 기억이 있는데 어디서 구해야하나요? 그 그리스 이름을 부탁드립니다. 일전에 Omron 스위치로 교체시도하면서 copperhead하나 날려먹은 경험이 있는데 이놈이 곳곳에 흰색그리스가 발라져있더군요. 꽤나 신경을 써서 만든 흔적이 보여서 더욱 안타까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

Grease로 대충 구굴링 해보니 silicon grease가 괜찮아보이는데 키보드 윤활할 때 써도 되나요? silicon grease는 고무와 반응하지 않아서 괜찮다고 하는데  해피해킹에 한번 발라줘볼까 생각중입니다. 해피는 사용한지 2년이 훌쩍넘었는데 왠지 뻑뻑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살짝 관심이 가네요. 요 밑에 n52te 질문 글 올렸을 때 답변을 해주신 분이 그리스 바르면 한결 괜찮다고 하신 것 때문에도 그렇고요.

실리콘 그리스는 Home Depot나 Lowes에서 3불가량하네요. 플러밍(배관?)관련 제품에 등록되어있어서 살짝 불안하기는 하네요.

멤브/해피/마우스 윤활 관련해서 팁이 있으면 부탁드리겠습니다.  (기계식 윤활과는 다른 점이 있을 것 같은데.. 동일한가요?)

감사합니다.
profile
All things are subject to interpretation whichever interpretation prevails at a given time is a function of power and not truth.
- Friedrich Nietzs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