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다이어텍사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아이오매니아에서는


국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컨버터블 2 (풀사이즈)의 핑크 버전을 오늘 오후 5시 부터 판매 시작한다. 


이전 유선 텐키레스 적용된 바 있었던 핑크 컬러를 풀사이즈의 마제스터치 컨버터블 2에 적용한 모델이다. 

풀사이즈 및 무선에 핑크 컬러가 적용된 마제스터치 시리즈는 이번 출시 제품이 최초.


한글 및 영문 인쇄 버전 두 버전으로 출시되며 선택 가능한 스위치 옵션은 한글판의 경우에는 넌클릭-갈축과 저소음 적축 옵션영문판의 경우는 넌클릭-갈축만 가능하다. 향후 판매 상황에 따라 선택 가능한 스위치 옵션은 늘어날 수도 있다고 수입사 쪽은 밝혔다. 


컨버터블 2 핑크의 소비자 가격은 기존 컨버터블 2 시리즈와 동일한  187,500원  (VAT 포함 가격)이다. 판매는 오늘 (2019년 1월 16일 - 수) 오후 5시 부터 아이오매니아 본사 홈페이지 및 협력 업체 홈페이지, 오픈 마켓 등에서 판매된다고 한다. 


* 제품 출시 기념으로 본 게시글에 댓글을 남겨주신 1분을 추첨하여 마제스터 컨버터블 2 핑크 (인쇄 및 스위치 옵션은 임의로 선정 발송되니 참고 바탑니다)를 제공합니다. 댓글은 22일 밤 12시 까지 올려주시길 바라며 23일 추첨된 1분을 게시물 및 자유 게시판에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age02.jpg


image09.jpg


image12.jpg


image16.jpg


image18.jpg


image20.jpg


pink_kr1.jpg


pink_kr2.jpg


pink_kr3.jpg



profile

키보드 매니아가 세계 최고 동호회가 되는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