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재훈 입니다. 

키보드 매니아에서 리얼포스 저소음을 중고로 영입 이후에 방문을 뜸 했는데..

운 좋게도? 간만에 한 키매냐 모니터링에서 G2 Pro 를 보고 바로 예약 구매! 키캡에 욕심이 있지 않았다곤 부인하지 않겠습니다. 하핫


금요일 수령은 했는데, 개인 사정으로 오늘 쳐봅니다. 


블루 투톤인데.. 

두꺼운 pbt 키캡이라 그런지 치는 맛이 좀 납니다. ㅎㅎ. 하지만 서걱 거림은 좀 있는 편이네요. 


제 손이 무뎌서 그런지.. 아..정말 좋다..이런느낌보다는... 왜 샀지..ㅠㅠ;하는 느낌이 더 듭니다. 허허허허..

지름신 영접했었는데.. 치고나니..흠흠..이런 느낌?  


아무래도..제가 좀 예민해서 그런지.. 다음과 같은 하자가 있어 보여서 마음이 떠나나 보네요 ㅡ.,ㅡㅋ

폰카라 그런지.. 눈으로 보는것 만큼 표현이 안되네요..


1. 스페이스 성형 문제: 체리 스위치와 키캡이 체결되는 + 홈이.. 깊게 파여있어.. 형광등 아래에서 두드러 지게 보입니다. 

IO매냐 측과 오늘 아침 통화해봤는데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동종의 모든 키보드가 그렇다고 합니다. 

레오폴드에서 구매 한 키보드인데... 저보고 IO매냐로 전화하라고 하더군요..허허... 구입사에서 처리해줘야 하지 않나? 참..아쉽습니다.


그레이 키캡에서 발견되는것 같고..흰색 키캡이면 좀 덜하지 않을까? 하네요..


2. 잉크튐? 허접한 눈으로 살짝 봤는데 F9에 한개..Fn키에 1개 있네요..정확히 잉크튐인지는 모르겠지만..흠흠..함튼 검은 자국들..


3. 흠집..뭔가에 잔뜩 찍히고 더럽혀진? 흠흠.. 무슨 키인지 말 안해도..


4. 번짐..3번키패드에 있는 g.. 



스페이스 바 이외에는.. QC로 걸러질 수 있는 문제 같네요.


제가 좀..까탈스러운가 봐요.. 허허허허허허..


아마 좀 있다...장터로 내려갈것 같아요..ㅠㅠ;ㅋ

i love space and b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