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트래킹 번호를 확인해보니 한국에 도착해서 세관을 통과했나봅니다. 아마도 다음 주 초에는 액션가면님께 도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https://tools.usps.com/go/TrackConfirmAction!input.action?tLabels=CJ159715787US


액션가면님이 무사히 수령하시면 비용을 산정후 입금액을 정하겠습니다.


기존 탑승인원 10명중 저를 제외한 9분은 다음과 같고요,


( http://www.kbdmania.net/xe/4207001 에서 원래 인원에서 와조스키님이 하차하시고 방사능님이 탑승하셨습니다. )


포스포에버, 수아팝, 액션가면™, 초짜처리씨, 플라나티스타, cherry335, leeku/강태공, Leopold, 방사능



이제 한국내 배송이 임박한 만큼 주소를 쪽지로 받겠습니다. 


택배비가 선불이 될지 착불이될지는 액션가면님께서 결정해주실 것이고요.


물건이 액션가면님의 손에 무사히 들어간 순간 택배비를 결정하여 가격 산정할 예정입니다.


"Customs Clearance"라는 말이 세금없이 국내에 들어왔다는 의미라면


배송비를 제하고 3.1점이 될 예정입니다. 



키캡의 상태는 매우 지저분하니 꼭 세척을 하셔야할 겁니다. 세척을 했더니 번들거림이 약간 죽는 키들도 있더군요.




추가합니다 1:


오늘 액션가면님께서 무사히 수령하셨습니다.


아쉽게도 가격이 불가피하게 인상되어야할 것 같아요. 한국에서 미국으로 송금을 하려니 송금수수료가 만만하지 않네요. 원래는 한국의 paypal 계정을 만들어서 한국의 은행계좌에서 미국 계좌로 송금하려고했는데 그렇게 송금을 할 수 없나봐요. 그래서 꼭 신용카드를 이용해야하고 관련수수료가 들어갑니다. 그래서 부득이하게 5%가량 가격을 인상하여 (페이팔 수수료 + 카드사에서 달러결제시 때가는 수수료를 감안) 최종 가격은 택배비 포함 3.5점으로 하겠습니다. 이렇게 될줄 알았더라면 애초에 한국 카드로 결제하면 수수료를 떼이지 않았을텐데 아쉽네요. 


원래 예상 가격에서 조금 인상된 3.5점 입금 부탁드립니다. 이제 쪽지를 드릴께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키캡은 받아서 꼭 씻어보세요. ^^


추가합니다 2:


다음과 같이 복불복 선정되었습니다. 


1.↓ 액션가면(직접선택)
2.↓ 초짜처리씨
3.↓ cherry335
4.↓ Leopold
5.↓ Limmy(직접선택)
6.↓ 방사능
7.↓ 포스포에버
8.↓ leeku
9.↓ 플라나티스타
10.↓ 수아팝


1. 주소관련 쪽지에 답장을 주신 순서

2. 입금순서의 역순

위 두 숫자를 더해서 엑셀로 정렬하는 방법으로 추첨했습니다. 추첨 결과입니다.


초짜처리씨 - 2

cherry335 - 3

Leopold - 4

방사능 - 6

포스포에버 - 7

leeku - 8

플라나티스타 - 9

수아팝 - 10


아직 입금해주지 않으신 한분 입금해주시리라고 믿고 액션가면님께 배송부탁드리겠습니다. 흠이 있어서 아쉬우신 분은 저에게 쪽지를 주세요. 이번 가격보다 착한 가격으로 3대 정도 더 땡겼는데 상태가 어떨지는 아직 모릅니다.(배송중이에요)


한두분 참여기회를 드릴께요. ^^

profile
All things are subject to interpretation whichever interpretation prevails at a given time is a function of power and not truth.
- Friedrich Nietzs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