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피해킹 Type-S에 관한 질문을 올리고 하던게 엊그제 같은게 어쩌다가 보니 벌써 구입해서 쓰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또 사용시에 만족도 하고 있어 잘 쓰고 있어서 Type-S 구입에 뽐뿌를 많이 넣어주신 분들께 소소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네요 ㅋㅋ


음~ 사실 이건 토프레 키보드를 처음 구입했을때 부터 눈에서 아른 거리던 제품 인데, 리얼포스 하이프로 말입니다.


키캡의 프로파일이 다른 키보드는 사용 해 본적이 없어 조금 망설여 지긴 합니다만 타입하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좋아할거라고 극찬을 많이 받는 키보드 같더라구요. 다만 오목하게 살짝 파여지고 길이가 긴 키캡이 이상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거 같았습니다.


Type-S같은 경우야 키캡 프로파일은 스텝스컬쳐2?와 비슷한 그런식으로 정렬이 되어있어 따로 적응하고 그럴것도 없지만 하이프로 제품은 키캡이 다소 높고 하여 타이핑시에 어떨지 감이 안 잡히네요.


일단은 풀배열 45균등 제품이라는것은 아니 대충이나마 키감이 상상은 됩니다만 엘리트 45균등 키보드랑도 또 많이 다르겠지요?

키캡의 품질또한 여러 분들의 리뷰를 통해서 굉장히 우수하다는것 또한 기억을 하지만...


구입처가 엘리트키보드 밖에 없는데 가격이 상당하네요.


그래서 리얼포스 하이프로 유저분들께 하이프로의 장단점을 여쭤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하이프로가 기존의 키캡 프로파일이 아닌 다른 키캡 프로파일의 첫 키보드 이셨는지도 알고 싶어요.


도움 감사드립니다. ^^

profile